폴햄 야구점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연돈볼카츠 가맹점주들이 오늘(24일) 백종원 대표가 이끄는 외식기업 더본코리아를 가맹사업법 등 위반 혐의로 공정거래위원회에 신고했습니다.
연돈볼카츠 가맹점주협의회와 전국가맹점주협의회는 이날 오후 더본코리아에 대한 가맹사업법과 공정거래법 위반 혐의 신고서를 공정위에 접수했다고 밝혔습니다.
더본코리아 가맹본부가 가맹 희망자들에게 기대 매출·수익을 구체적인 액수를 언급하며 홍보하고,폴햄 야구점퍼점주들의 메뉴 가격 결정권을 침해했다는 게 신고 요지입니다.
가맹점주 측은 지난 18일 서울 강남구 더본코리아 본사 앞에서 집회를 열어 "가맹본부가 월 3000만원 수준의 매출과 20∼25%의 수익률을 보장했으나,실제 매출은 1500만원으로 절반에 그치고 수익률도 7∼8% 정도"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면서 더본코리아 측이 가격 인상에 합의해주지도 않았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들 법률대리인인 법률사무소 와이(Y) 연취현 변호사는 "기대 매출·수익을 액수로 말하는 것은 가맹사업법 위반,가격 결정권을 침해한 행위는 공정거래법 위반 사항"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에 더본코리아는 매출액과 수익률을 약속한 사실이 없다고 선을 그었습니다.
아울러 일부 가맹점주가 지난해 7월 5일 더본코리아 간부들과 만난 자리에서 금전적 보상을 요구했다며 녹취록을 공개했습니다.
해당 녹취록에는 가맹점주가 "5000만원이든,6000만원이든,이런 합의점이 있다면 (금전적 보상에 대한 협상을) 끝낼 것이고,1억원을 주면 조용히 있을 것이고,폴햄 야구점퍼1억5000만원이면 (가맹점주)협의회를 없애겠다"고 발언한 내용이 담겼습니다.
반면 가맹점주협의회는 가맹본부 점포 개설 담당자가 점주들에게 "홀 매출만 3000에서 3300만원 정도를 하고 있다",폴햄 야구점퍼"보통 600만원 정도 남는다",폴햄 야구점퍼"수익이 한 20% 정도 되는데,그럼 600만원이다" 등의 발언이 담긴 녹취록을 공개해 맞섰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폴햄 야구점퍼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폴햄 야구점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네 개 신문사에서 연대를 하면 인력적으로도 도움 되고, 혼자하기보다 함께 모여서 하니 새로운 아이디어도 얻을 수 있다.
폴햄 야구점퍼,불법 도박 등 풍속범죄가 갈수록 교묘해지고 있는 상황에서 전문성을 갖춘 조직이 사라질 경우 감시망이 허술해질 수있다는 지적이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