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빙고냉동이엔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번 평가에서 구미강소특구는 연구소 기업 설립,기술이전 및 출자,빙고냉동이엔지신규 창업 등 6대 핵심 지표에서 목표 대비 160%를 초과 달성하며 높은 평가를 받았다.
지난 2020년 7월 과기부로부터 지정된 구미강소특구는 금오공대가 핵심기술기관이다.2021년부터 2025년까지 5년간 총사업비 226억 원을 투입해 공공기술 이전·사업화·재투자를 통한 지역발전 및 과학기술 기반 제조혁신 클러스터 조성을 목표로 사업을 추진 중이다.
구미강소특구는 지난 3년간 기술이전·출자를 통해 유망 우수기술을 수요기업에 매칭하고,혁신적인 특허권을 보유한 첨단기술기업 설립을 맞춤 지원했다.그 결과,빙고냉동이엔지작년까지 연구소기업 30개사,빙고냉동이엔지첨단기술기업 2개사를 설립했으며,빙고냉동이엔지매출액 141.8억 원,신규 고용 53명이라는 성과를 거뒀다.
또,스마트제조시스템을 기반으로 기업의 개술개발,창업,투자유치,글로벌 진출까지 전 주기를 지원한 결과,빙고냉동이엔지지난 3년간 직접투자 및 투자연계액 131억원,빙고냉동이엔지일자리 창출 903명,매출액 2,424억원의 성과를 이뤘다.
김장호 구미시장은 "이번 최우수 선정을 통해 강소 특구 육성을 위한 그간의 노력이 빛을 보게 되어 기쁘다"라며 "향후 사업도 내실 있게 추진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뒷받침하는 자립형 강소 특구로 육성하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홍성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