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공민왕 게이 - 유에프씨 중계

NoiseAware Blog

월드컵 손흥민 골

공민왕 게이 - 유에프씨 중계

공민왕 게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올해 안에 1차 탐사 시추 개시
내년부터는 잔여 유망구조 탐사

브리핑 중인 김동섭 석유공사 사장.
브리핑 중인 김동섭 석유공사 사장.

김동섭 한국석유공사 사장이 19일 “(동해 심해 가스전) 사업 설명서 발송 전임에도 5곳의 글로벌 메이저 석유회사들이 관심을 표명하고 있다”고 밝혔다.이 중에는 국영기업도 있다고 했다.

김 사장은 이날 오후 세종시 정부세종청사에서 연 브리핑에서 “동해 심해 가스전은 대규모 투자비가 소요되는 심해 프로젝트의 특성상 리스크 분산과 투자비 부담 완화를 위해서 투자 유치가 필요하다”며 이같이 말했다.

김 사장은 “해외 심해 평가 전문 기관과 함께 탐사 유망성을 평가했고,공민왕 게이국내·외 전문가 자문단 검증과 글로벌 메이저 석유기업의 추가 검증이 있었다”고 설명했다.김 사장은 “올해 안에 1차 탐사 시추를 개시하고 내년부터는 순차적으로 잔여 유망구조에 대한 탐사 시추를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김 사장은 이어 “아직 사업설명서 발송 전이지만 여러 글로벌 메이저 석유기업들이 참여 의사를 밝히고 있다”며 “지속적으로 사업설명회를 열고 글로벌 회사를 대상으로 투자를 유치하겠다”고 밝혔다.

석유공사는 앞으로 1~2개월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이후 1~2개월에 걸쳐 참여 의향을 접수하고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및 계약에 나설 예정이다.

앞서 정부와 석유공사는 액트지오사의 자문을 바탕으로‘대왕고래’등 7개의 유망구조를 도출한 결과를 국내·외 전문가 그룹을 통해 교차 검증했다고 설명한 바 있다.

정부와 석유공사는 한국이 기술적 측면에서 심해 석유·가스 자원 개발 경험이 전무한 만큼 개발 경험이 풍부하고 자금력도 갖춘 글로벌 메이저 석유기업의 참여가 필요하다고 보고 있다.이를 위해 정부와 석유공사는 해외 기업의 투자를 받기 전 관련 제도 개선,공민왕 게이광구 재설정 등 필요한 절차를 먼저 진행할 계획이다.

공민왕 게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공민왕 게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사진=연합뉴스 [파이낸셜뉴스] 대낮에 여장을 한 채 공원 여자화장실에 들어간 80대 남성이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

공민왕 게이, 당시 특약 조건에 따라 B씨는 2024년 1월 사업자에게 미당첨에 따른 전액 환급을 요구했으나, 사업자는 자체 규정을 근거로 1만2000원만 환급 가능하다고 통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