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월드컵 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다음 주 의료계가 집단 휴진을 하겠다고 하자 정부가 행정명령을 내리며 강경 대응에 나섰죠.
의사협회 지도부는 휴진에 참여하라고 연일 목소리를 높이고 있는데,해외 월드컵 중계의사들 분위기는 어떤지 김지욱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기자>
경기도에서 의원을 운영하는 의사 A 씨.
의사협회가 정한 오는 18일 집단 휴진에 참여할지 고민을 계속하다 당일 휴진을 하기로 최종 마음을 굳혔습니다.
하지만 자신처럼 고민하다 당일 오전만 진료하겠단 개원의들도 많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A 씨/경기 지역 개원의 : 어떤 법적 리스크 때문에 오전 진료는 보고 오후에는 집회에 참여하는 쪽으로 방향을 잡은 병원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들과 달리 아예 휴진에 참여하지 않겠다는 개원의도 많았습니다.
동네 병원 특성상 하루만 휴진해도 감당해야 할 경영상 손실이 크기 때문입니다.
서울의 한 정형외과 의사는 "많은 개원의들이 휴진 신고 마감일 직전에야 최종 결정할 걸로 보인다"고 전반적인 분위기를 전했습니다.
종합병원에서 월급을 받고 일하는 의사인 봉직의 경우엔 휴진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소속 병원과 협의해야 하는 부담도 있습니다.
강경 투쟁에 압도적인 찬성을 보였다는 의사협회의 투표 결과와 별개로.
실제 의사들의 휴진 참여율이 얼마나 될지는 장담할 수 없는 셈입니다.
이런 상황을 잘 파악하고 있는 의사협회는 휴진 참여를 독려하고 있습니다.
임현택 의사협회장은 "단일대오만이 의료정상화를 위한 유일한 무기"라고 강조했고,해외 월드컵 중계박용헌 부회장도 SNS에 글을 올려 "감옥은 제가 간다"며 의사들의 휴진 참여를 호소했습니다.
서울대병원에 이어 빅5 대학 병원들이 다음 주 집단 휴진에 동참하기로 결정한 가운데,해외 월드컵 중계가톨릭대 의대 교수 비대위는 서울대병원처럼 무기한 휴진을 이어갈지 내일(12일) 총회를 열어 논의할 예정입니다.
(영상편집 : 김호진,해외 월드컵 중계VJ : 신소영)
해외 월드컵 중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해외 월드컵 중계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이 외 가정식에서 나트륨 함량이 높을 수 있는 음식으로는 우엉·연근조림, 양파장아찌, 배추김치, 고등어조림, 돼지갈비찜, 돼지고기볶음 등이 꼽혔다.
해외 월드컵 중계,오는 7월 10일 프랑스 파리에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