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2 복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김주남 대표,25일 사내게시판 통해 비상 경영 체제 돌입 발표
전 임원 급여 20% 삭감·인력 구조조정·매장 면적 축소 등 단행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롯데면세점이 전 임원 급여 20% 삭감,전사적 인력 구조조정 등 비상경영체제에 돌입했다.
25일 롯데면세점에 따르면 김주남 롯데면세점 대표이사는 이날 사내 게시판을 통해 비상 경영 체제에 돌입하겠다는 임직원 대상 메시지를 발표했다.
코로나 엔데믹 이후에도 중국을 포함한 세계적인 경기 침체에 따라 소비 심리가 위축되고 고환율,스타2 복권고물가 등 악재까지 겹쳐 국내 면세업계는 업황 회복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롯데면세점은 비상 경영 체제를 통한 재정비를 거쳐 미래 지속 가능한 도약을 위한 계획과 위기 극복의 의지를 밝혔다.
김 대표는 "코로나 이후 힘든 시간을 시장 회복에 대한 기대감으로 견뎌왔지만,스타2 복권고물가와 고환율 그리고 외부 환경의 급격한 변화 등으로 성장은 멈췄고 수익성은 악화됐다"라면서 "회사를 이끄는 대표이사로서 책임을 통감하며,스타2 복권선제적인 비상 경영체제 전환을 통해 당면한 위기를 극복하고 재도약의 기반을 만들고자 한다"고 밝혔다.
김 대표는 경영 상황을 개선하기 위한 조치로 먼저 ▲고강도 사업부 구조개선을 통해 경영 효율을 제고하고 ▲상품 원가와 경쟁 비용을 통합 관리해 수익구조 안정화를 이루겠다고 발표했다.
이어 ▲조직 슬림화를 통한 신속한 의사결정 프로세스 구축 ▲전 임원 급여 20% 삭감 ▲전사적 인력 구조조정 및 성과 향상 교육 등 생산성을 극대화하고 책임경영을 강화할 계획이다.
롯데면세점은 비상 경영체제 선포의 첫 단추로 지난 19일 잠실 월드타워점 타워동 매장 면적 축소를 결정했다.
월드타워점 타워동 매장은 중국인 관광객 증가 및 월드타워 방문객 증가에 따라 2017년 6월 4599㎡ 규모로 확장 오픈했다.
지역 특산물,중소기업 상품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스타2 복권월드타워점 전체 면적의 약 35%를 차지하고 있다.
롯데면세점은 비용 절감을 통한 수익성 확대와 고객 동선 일원화에 따른 쇼핑 편의 극대화로 월드타워점의 경쟁력 회복 및 가치 제고 목적을 달성하겠다는 방침이다.
김 대표는 "롯데면세점이 지난 45년간 구축해 온 시장 선두 기업으로서의 위기 극복 능력과 저력을 믿는다"라며 "변화된 시장에서 발 빠르게 경영 체질을 혁신하고 미래를 준비한다면,스타2 복권100년 기업으로서 우리의 위상은 높아지고 자부심은 더욱 빛날 것"이라고 말했다.
스타2 복권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스타2 복권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AI DD모터는 내부 드럼의 회전 속도를 세탁물의 의류 재질에 맞게 알아서 조절한다.
스타2 복권,주로 합성방식을 취하거나 주요 기초지수가 선물 지수로 구성돼 있어 실물을 보유하는 것이 아니라는 점을 고려할 필요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