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 별밤2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인천지법 형사6단독 신흥호 판사는 상해 혐의로 기소된 A(38)씨에게 징역 4개월을 선고했다고 27일 밝혔다.
A씨는 2022년 8월 4일 오전 0시 25분께 인천시 남동구 공동주택에서 이웃 B(43)씨 얼굴을 주먹으로 때려 다치게 한 혐의로 기소됐다.
폭행당한 B씨는 눈 주변에 타박상 등을 입고 병원에서 전치 3주 진단을 받았다.
A씨는 사건 발생 10여 일 전 “층간소음을 줄여 달라”는 B씨의 항의를 받았고,부평 별밤2범행 당일 술에 취해 그의 집에 찾아간 것으로 조사됐다.
A씨는 법정에서 “B씨를 때린 적이 없다”며 혐의를 전면 부인했으나 법원은 각종 증거를 토대로 그의 주장을 받아들이지 않았다.
신 판사는 “피고인은 층간 소음 문제로 밤중에 피해자 집에 찾아가 폭행했고 상해를 입혔다”며 “죄질이 좋지 않다”고 판단했다.
이어 “피해자는 손해를 감수하고 피고인을 피해 이사했다”며 “피해자와 합의하지 못했고 폭력 관련 범행으로 여러 차례 형사 처벌을 받은 전력이 있는 점 등을 고려했다”고 양형 이유를 밝혔다.
부평 별밤2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부평 별밤2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대우건설 관계자는 “장위뉴타운에 들어서는 첫 번째 ‘푸르지오’ 브랜드 단지로 단지 안에서 차별화된 커뮤니티, 우수한 상품을 누릴 수 있는 만큼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부평 별밤2,2022년 1월에는 김부겸 당시 국무총리에게 50인 미만 사업장 대상 중처법 시행의 부작용을 알리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