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로또 1058 회 당첨 번호 확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에브라힘 라이시 전 대통령이 헬리콥터 추락사고로 숨지면서 치러진 이란 대통령 보궐선거의 투표가 끝났습니다.
모두 4명이 출마한 가운데 보수 성향 2명과 중도·개혁 성향 1명이 3파전을 벌이고 있는데요,로또 1058 회 당첨 번호 확인
국제부 취재기자 연결합니다.홍주예 기자!
투표 결과는 언제쯤 나올까요?
[기자]
오늘 안에 결과가 발표될 전망입니다.
이란 대선 투표는 현지 시간 28일 시작돼,10시간 뒤인 오후 6시에 끝날 예정이었습니다.
그러나 일부 투표소에서 유권자 행렬이 이어지면서 2시간씩 3차례에 걸쳐 투표 시간이 연장됐습니다.
그 결과,투표는 자정에야 마무리됐고,유권자들이 투표소에서 모두 퇴장하자 곧바로 개표가 시작됐습니다.
투표에 앞서 이번 대선 투표율을 48.6% 정도로 예상한 이란의회연구소의 보고서 내용도 보도됐습니다.
지난 1979년 왕정이 무너지고 '이란 이슬람 공화국'으로 국호가 바뀐 뒤 대선 최저 투표율이었던 지난 2021년 48.8%보다도 낮은 수치입니다.
[앵커]
어떤 후보의 당선이 유력한가요?
[기자]
이번 보궐선거는 지난 5월 헬리콥터 추락 사고로 숨진 에브라힘 라이시 전 대통령의 후임을 뽑기 위한 거죠.
애초 80명이 출마를 신청했고 여기서 6명이 이란 헌법수호위원회에서 최종 후보로 추려졌는데요,로또 1058 회 당첨 번호 확인
투표 직전 2명이 사퇴하면서 4명이 남았습니다.
혁명수비대 출신인 모하마드 바게르 갈리바프 의회 의장과 사이드 잘릴리 전 외무 차관이 보수 진영 내 양강 구도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유일한 중도·개혁 성향으로 꼽히는 마수드 페제시키안 의원이 다크호스로 떠올랐습니다.
개표 작업이 한창인 가운데 현재 잘릴리 전 차관과 페제시키안 의원이 1위와 2위 자리에서 엎치락뒤치락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만약 이번에 과반 득표자가 나오지 않으면 가장 많은 표를 얻은 후보 2명을 놓고 다음 달 5일 결선 투표가 치러집니다.
신정 일치 국가인 이란에서 하메네이 최고지도자가 건재한 만큼,로또 1058 회 당첨 번호 확인누가 대통령에 당선되더라도 이란의 정책이 크게 바뀌긴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로또 1058 회 당첨 번호 확인85살인 하메네이의 후계 구도엔 어느 정도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관측이 나옵니다.
지금까지 국제부에서 전해드렸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