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꿈은이루어진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한항공과 미국 방산업체인 L3해리스는 1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공군 호텔에서‘L3 인더스트리 데이’행사를 열고,월드컵 꿈은이루어진다우리 공군의 공중 감시정찰 능력 강화를 위한 방안을 협의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박정우 대한항공 항공우주사업본부 본부장과 제이슨 W.램버트 L3해리스 ISR 사장을 비롯해 이스라엘 항공우주산업(IAI),월드컵 꿈은이루어진다이스라엘 방산업체 엘타 시스템즈(ELTA Systems),LIG넥스원,연합정밀,한얼시스템 등 국내외 주요 방산 기업 30여 곳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대한민국 공군은 현재 독자적 감시 능력을 강화할 수 있는 항공 통제기 추가 도입을 추진하고 있다.공중조기경보통제기(AEW&C)로도 불리는 항공 통제기는 고성능 레이더를 탑재해‘날아다니는 레이더 겸 지휘소’로 평가받는 주요 항공 자산이다.국토 전역에서 주요 목표물을 탐지·분석하고,공중에서 실시간으로 군의 작전을 지휘통제 하는 역할을 수행할 수 있다.
현재 우리 공군은 보잉사의 E-737‘피스아이’항공 통제기 4대를 운용 중이다.여기에 오는 2031년까지 2조9000억원을 들여 공군 항공 통제기를 국외에서 추가 도입하려는 2차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도 항공 통제기 추가 도입이 주된 의제였다.이미 L3해리스는 항공 통제기 도입 2차 사업에서 캐나다 항공기 제조업체 봄바르디어의 최신 기종인 글로벌6500에 IAI의 최첨단 레이더를 탑재한 모델을 제안한 바 있다.
대한항공은 향후 도입될 항공 통제기에 대한 개조,부품 양산,실제 운용을 위한 인력 교육 등 생산 전반에 참여한다.박정우 대한항공 본부장은 “대한항공은 이번 항공 통제기 사업 협력을 계기로 최신 특수 임무 항공기의 개조통합과 정비 기술을 확보하고,국내 항공산업의 리더 기업으로서 애프터마켓을 활성화해 협력사와 함께 상생하는 생태계를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램버트 ISR 사장은 “대한민국 공군이 L3해리스의 글로벌6500 항공 통제기를 선정한다면 항공 통제기의 개조·임무 장비 제작은 물론,종합 군수 지원,월드컵 꿈은이루어진다MRO센터 건립까지 국내 산업 협력을 바탕으로 수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월드컵 꿈은이루어진다대한항공은 지난 1978년 미군 전투기 창정비 사업을 시작한 이래,부산 테크센터에 위치한 아태지역 최대 군용기 정비 기지를 바탕으로 총 6000여 대의 한·미 군용기 창정비와 다양한 성능 개량 작업을 수행하고 있다.
월드컵 꿈은이루어진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월드컵 꿈은이루어진다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5P보다 부진한 흐름을 보이고, 신규 수주와 생산이 모두 위축 국면에 머물자 연준의 금리 인하에는 도리어 긍정적인 신호라는 인식이 동반되며 금 가격이 올랐다"고 설명했다.
월드컵 꿈은이루어진다,자유아시아방송에 따르면 다큐 공개 약 1주일 뒤 천 감독과 여성 출연자는 공안 당국에 체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