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용지프린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기시다 "정치불신 초래 사태 책임져야 한다고 생각"
일본 제1당 자민당 총재가 총리…잠룡 경쟁 본격화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가 내달 하순께 치러지는 집권 자민당 총재 선거 불출마 의사를 14일 공식 표명했다.
교도통신과 현지 공영방송 NHK에 따르면 기시다 총리는 이날 총리관저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정치불신을 초래한 사태에 대해 책임져야 한다고 생각한다"면서 총재 선거 불출마 의사를 밝혔다.
기시다 총리는 지난해 연말 자민당 '비자금 스캔들'이 불거진 이후 내각 지지율이 '퇴진 위기' 수준인 10∼20%대에 머물자 당 안팎에서 퇴진 압박을 받아왔다.
기시다 총리는 불출마 이유에 대해 "비자금 문제를 누군가가 책임지지 않으면 안 된다"는 생각을 주위에 나타냈다고 교도통신은 전했다.
NHK도 "정권에 대판 비판이 거세지고 내각 지지율이 침체한 상황에서 자민당 내부로부터 '지금 정권으로는 다음 중의원(하원) 선거를 치를 수 없다'고 하는 목소리도 나왔다"며 "불신 불식을 위해 자신이 직접 책임질 필요가 있다고 판단한 것으로 보인다"고 짚었다.
기시다 총리는 2021년 10월 취임해 이날까지 1천46일간 재임 중이다.제2차 세계대전 이후 총리 중에는 재임 기간이 8번째로 길다.
차기 자민당 총재 선거에는 이시바 시게루 전 자민당 간사장,로또용지프린터고노 다로 디지털상,로또용지프린터다카이치 사나에 경제안보담당상 등이 출마를 저울질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기시다 총리는 내달 새 자민당 총재가 선출되면 총리직에서 퇴임하게 된다.내각제인 일본에서는 다수당 대표가 총리가 되며 현재 제1당은 자민당이다.
기시다 총리가 불출마 의사를 공식적으로 표명하면 차기 총재 자리를 놓고 경쟁이 본격화할 것으로 보인다.
로또용지프린터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로또용지프린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대전 대덕구에 위치한 에스지에너지 본사에 설치된 건물일체형 태양광 패널(BIPV) 모습[사진=염다연기자]가장 차별화된 기술은 모든 색상에 일정한 에너지 효율을 내는 것이다.
로또용지프린터,헌재는 36개월을 규정한 대체복무제도의 기간에 대해 “현역병은 원칙적으로 출퇴근 근무를 할 수 없고 군부대 안에서 합숙복무를 하는 점, 대체복무요원 외에도 병역법상 복무기간이 36개월인 승선근무예비역, 전문연구요원, 공중보건의사, 공익법무관 등 병역이 있는 점을 고려할 때 수단의 적합성이 인정된다”고 판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