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도박하는꿈 - ID=2024-11-28%2Fryqaqv.html

NoiseAware Blog

다리오 오소리오

도박하는꿈 - ID=2024-11-28%2Fryqaqv.html

도박하는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비만 유전자 있어도 좌식 습관 바꾸면 살 빠진다"

삼성서울병원 연구팀,셀 메타볼리즘 발표
2시간 넘게 앉거나 누워 TV보는 습관 바꿔야

사진은 기사 내용과 관련 없음./사진=게티이미지뱅크
사진은 기사 내용과 관련 없음./사진=게티이미지뱅크
비만 위험 유전자가 있어도 생활습관을 개선하면 충분히 살을 뺄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하루에 2시간 이상 앉거나 누워서 TV를 보는 습관,업무 시간 외에 컴퓨터를 사용하는 습관 등만 멈춰도 유전적 요인 탓에 생기는 비만을 막는 데 효과가 있었다.

삼성서울병원은 원홍희 유전체연구소 교수와 김민서·심인정 성균관대 삼성융합의과학원 연구원 공동 연구팀이 애밋 케라 하버드 의대 교수팀과 영국 바이오뱅크에 등록된 33만8000여명의 유전체·생활습관 정보를 분석해 이런 내용을 확인했다고 11일 밝혔다.

개인의 유전적 소인과 생활습관이 비만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규명한 대규모 연구 결과로,대사질환 분야 국제학술지 '셀 메타볼리즘' 최신호에 실렸다.

원홍희김민서심인정
원홍희김민서심인정

연구팀은 체질량지수(BMI) 관련 유전 변이를 종합해 비만의 유전적 위험도를 산출했다.신체활동,식이,좌식생활,음주,도박하는꿈수면 등 5가지 생활습관 요인을 점수화해 건강한 생활습관 점수를 매겼다.

그 결과 유전적 위험도가 높고 건강하지 않은 생활습관을 가진 사람의 비만 위험은 유전적 위험도가 낮고 건강한 생활습관을 가진 사람보다 3.54배 높았다.유전적 위험도가 높지만 건강한 생활습관을 유지하면 이런 비만 위험이 2.16배까지 떨어졌다.

생활습관 개선으로 얻을 수 있는 비만 예방 효과는 유전적 위험도가 높을수록 증가했다.앉거나 누운 상태에서 TV를 시청하는 것,도박하는꿈컴퓨터 사용 시간이 2시간 이상인 것 등은 비만 위험과 밀접하게 관련이 있었다.낮은 신체활동과 부적절한 식단도 비만 위험을 높이는 요인이었다.

연구팀은 "비만 환자들이 생활습관의 모든 측면을 동시에 개선하기는 어렵기 때문에 좌식 행동을 줄이는 것처럼 특정 요인에 집중하는 게 효과적일 수 있다"고 했다.

연구팀은 건강한 생활습관이 심혈관계 질환 등 비만 관련 15개 질환 발병 위험도 낮출 수 있다는 것도 확인했다.유전적 비만 위험이 높은 사람도 건강한 생활습관을 통해 정상 체중을 유지하면 관련 질환 위험을 줄일 수 있다는 의미다.원 교수는 "이번 연구 결과가 비만 예방 전략 수립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했다.

이번 연구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연구재단이 추진하는 기초연구사업의 중견연구 지원사업 및 바이오·의료기술개발사업의 지원을 받았다.

도박하는꿈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도박하는꿈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선구제 후회수 대신 정부는 경공매에서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우선매수권을 활용해 전세사기 주택을 매입할 때, 낙찰가가 LH 감정가보다 낮을 경우 이를 공공임대 임대료로 활용해 10년간 피해자의 주거안정을 지원하겠다는 계획을 내놨다.

도박하는꿈,우리도 몇 번 얘기했는데 알겠다고만 하고 안 치운다’면서 되레 저한테 하소연하더라”면서 “화가 나서 엘리베이터 안에 ‘개 오줌 치우고 가라’는 종이를 써 붙여놨더니 며칠 뒤에 ‘개인적인 감정이나 의견 적어 붙이지 말라’고 공지문이 붙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