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사이트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호선 열차에서 60대와 시비
“가방에서 흉기 꺼내 위협해”
부산 지하철에서 가방에 있던 흉기를 꺼내 승객을 위협한 7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부산경찰청은 5일 오전 부산 도시철도 열차에서 승객을 흉기로 위협한 혐의로 70대 남성 A 씨를 입건해 조사 중이라고 이날 밝혔다.
A 씨는 교대역에서 동래역으로 이동 중인 도시철도 1호선 열차에서 60대 남성 승객 B 씨를 위협한 것으로 조사됐다.
당시 A 씨는 B 씨와 시비가 붙어 가방에 있던 흉기를 꺼냈고,링크사이트 순위B 씨가 경찰에 신고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에 따르면 흉기 위협으로 다친 승객이나 도시철도 직원은 없었다.
A 씨와 B 씨는 동래역에 도착하자 열차에서 내렸고,링크사이트 순위동래역 역무원이 A 씨를 역무실로 데려간 것으로 확인됐다.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역무실에 있던 A 씨를 체포했다.
부산교통공사 관계자는 “경찰이 5일 오전 9시 43분에 연락해 흉기 위협 신고가 들어왔다는 내용을 공유했다”며 “역무원이 현장에 도착했을 때 A 씨가 손에 흉기를 들고 있진 않았다”고 밝혔다.
경찰은 승객을 흉기로 위협한 이유 등 명확한 범행 경위를 파악하기 위해 A 씨에 대한 조사를 이어갈 예정이다.
링크사이트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링크사이트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하지만 다양한 국가에서 조금씩 무기를 사들이는 동남아 특유의 비동맹주의식 군사력 건설은 ‘규모의 경제’를 약화해서 후속군수지원을 어렵게 하는 문제가 있다.
링크사이트 순위,고양시의 명지병원, 건보공단 일산병원, 동국대병원, 국립암센터 등 6개 병원에서는 전공의 509명 중 494명이 이탈했는데, 최근 1명이 복귀해 현재 16명이 근무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