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스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같은 학교 학생과 교사의 사진을 나체 사진에 합성한 뒤 유포한 중학생들이 소년부로 송치됐다.이들 중 일부는 검찰에 넘겨졌다.
28일 뉴시스에 따르면 이날 전북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대는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를 받는 A군(13) 등 여러 명을 소년부에 넘겼다고 밝혔다.이들 중 만 14세 이상 학생들은 검찰로 송치됐다.
A군 등은 지난 3월 같은 학교 학생·교사의 사진을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서 가져온 뒤 딥페이크 기술로 나체 사진에 합성하고 유포한 혐의를 받는다.해당 사진은 외부로 유출되지는 않았다.
경찰 조사 과정에서 A군 등은 "단순한 장난이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건을 인지한 교육청은 사실 확인 절차를 거친 뒤 A군 등에게 강제 전학,클스카출석정지 그리고 봉사활동 등 처벌을 내린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디지털 포렌식 등을 통해 증거를 확보했다"라며 "반성하는 태도는 보이고 있지만,클스카죄질이 나빠 송치 결정을 내렸다"고 밝혔다.
클스카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클스카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정부와 석유공사는 이르면 오는 11월부터 동해 8광구와 6-1광구 북부에 걸친 대왕고래 가스전 후보 해역에서 긴 탐사공을 바닷속 해저 깊숙이 뚫어 실제 석유와 가스가 있는지를 확인하는 시추 탐사에 나섭니다.
클스카,kr▶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노컷뉴스 주요뉴스 ]- 이동학 "한동훈, 이재명 아부 공천? 본인은 김건희에 왜 침묵?" [한판승부]- 스타필드 안성서 번지점프 체험하던 50대女 추락…치료 중 사망- 머리 내리친 곤봉에 혼쭐난 고교생…경찰 진압 현장 보니-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43%급등에…판매대행 사기도 급증- '벌금 폭탄' 맞은 트럼프 항소…이자 합치면 '6천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