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콘슬로 - 한국 프로야구 삼성 - ID=2024-11-28%2Fsmsdiy.html

NoiseAware Blog

하키미

콘슬로 - 한국 프로야구 삼성 - ID=2024-11-28%2Fsmsdiy.html

콘슬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국내 1위 배달앱인 배달의민족이 올 들어 수수료 방식을 바꾸고,콘슬로최근에는 이용자들이 이용하던 무제한 무료배달에 대한 유료화 방침을 밝혀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도윤 기자의 보도입니다.

[리포트]

"배달비 무제한 할인".

지난 5월 배달의민족이 내놓은 구독 서비스입니다.

경쟁사 쿠팡이츠가 무료 배달에 나서자 맞불을 놓은 겁니다.

정작 배민을 사용하던 점주들 사이에선 주문을 받을수록 손해란 말까지 나옵니다.

음식값의 6.8%를 수수료로 내야 했고 배달비 일부까지 떠안았기 때문입니다.

[곽수환/'배민' 이용 자영업자 : "만 오천 원 팔면 한 만원 정도 받아요.(만 오천원 팔아도 만 원어치 파는 게 되는 거예요?) 네네.빵 하나를 그냥 주는 거예요."]

그제는 이용자에게 제공되던 이용료 무료 구독도 유료화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조성훈/배달의민족 이용자 : "배민1은 돈이 안 붙어서 그것 때문에라도 배민을 되게 많이 썼거든요.이제 와서 이용자를 유지하고 있으니까 유료화한다는 것 자체가 소비자들한테는 기분이 언짢은…."]

올 들어 잇따라 바뀐 정책에 일부 점주들과 소비자들의 불만이 커지고 있지만 뚜렷한 해법은 없습니다.

[남동일/공정거래위원회 사무처장 : "수수료 문제는 개선을 강제하거나 법으로 정하기 어려운 한계가 있지만,콘슬로공정위는 관계부처,배달업계,소상공인이 참여하는 협의체를 만들어 상생을 유도하는 방향으로 해법을 추진할 계획입니다."]

2년 전 흑자 전환에 성공하고 지난해엔 역대 최대 실적을 올린 배민.

영업이익만 7천억 원 가까이 기록했지만,콘슬로독일 모기업의 합작회사에 배당 수익으로 4천억 원이 돌아갔고,콘슬로모기업의 자회사에도 4천2백억 원이 넘는 돈이 대여금 등으로 나갔습니다.

KBS 뉴스 이도윤입니다.

촬영기자:방세준/영상편집:차정남/그래픽:임홍근 김경민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콘슬로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콘슬로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콘슬로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미국이 클라우드 컴퓨팅과 AI, 데이터센터 등 첨단산업에 쓰이는 반도체 관련 기술이 중국으로 유출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전방위 압박에 나선 가운데 중국은 '반도체 굴기' 돌파구를 찾는 차원에서 레거시 반도체에 힘을 쏟고 있다.

콘슬로,팬데믹 기간중의 주택 구매붐이 높아진 모기지 금리로 사실상 종식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