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레치 이헤아나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재무·비재무 성과 포괄 통합 IR 프레임워크 기반
‘마스턴투자운용 2023 통합보고서(Investment in Sustainability)’는 경영전략 내 지속가능경영을 내재화하고 투자자를 포함한 이해관계자들에게 ESG 경영의 성과와 향후 전략 방향을 진솔하게 공개하기 위해 마스턴투자운용 브랜드전략팀 주도로 제작됐다.보고서 발간을 위해 사내에 통합보고서 TFT도 결성했다.
이 보고서는 크게‘파트 1(Corporate report)’과‘파트 2(ESG report)’로 구분된다.기업 소개와 경영 실적 등을 다룬 파트 1에서는 재무적 관점에서 마스턴투자운용이 창출하는 지속가능한 가치에 대해 서술했다.
ESG 성과와 전략이 담긴 파트 2에는 이중 중대성 평가(Double Materiality Assessment)에 따른 지속가능경영 관련 중대 이슈를 중심으로 한 ESG 경영의 구체적인 전략과 실천을 담았다.
마스턴투자운용은 이번 보고서에 8대 ESG 중대 이슈를 선정하고 목표 달성을 위한 전략을 제시했다.8대 중대 이슈는 ▲친환경 자산 투자 및 관리 ▲건강한 건물과 지역사회 ▲ESG 정보 공시를 통합 주주가치 제고 극대화 ▲에너지 절감 및 효율성 관리 ▲ 전사적 ESG 경영 체계 ▲온실가스 배출량 관리 및 감축 ▲기후 리스크 대응 ▲임차인 및 이해관계자 안전 보건 관리다.
마스턴투자운용 브랜드전략팀은 회사의 경영전략에 지속가능성을 내재화하는 차원에서 재무·비재무 성과를 모두 포함한 통합 보고(IR·Integrated Reporting) 프레임워크와 국제 보고 기준인 GRI(Global Reporting Initiative) 스탠더드 2021에 따라 작성했다.
통합 보고 프레임워크는 국제통합보고위원회(IIRC·International Integrated Reporting Council)가 기업이 투자자 등 이해관계자에게 재무 및 비재무적 정보를 통합적으로 보고할 수 있도록 만든 보고 체계다.또한 제3자 검증 기관인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제3자 검증을 받았다.
특히 ESG 투자 사례로 친환경 건축물 평가 및 인증 실적을 수록했으며 TCFD(Task Force on Climate-Related Financial Disclosure)의 공시 권고안을 반영해 기후변화 대응 전략,기후 리스크 관리 체계 및 방법,온실가스 감축 목표,켈레치 이헤아나초운용자산의 온실가스 및 에너지 인벤토리 등을 투명하게 공개했다.
해당 인벤토리는 로이드인증원으로부터 온실가스 인벤토리 검증을 받아 정확도와 신뢰성을 인정받았다.
구체적으로 마스턴투자운용은 환경부문(E)에서는 2050년 탄소중립 목표를 수립하고 친환경 빌딩 리노베이션,에너지 절감 활동 및 기술 개발 등 탄소 감축을 위한 여러 활동들을 전개하고 있다.
사회부문(S)에서는 파트너사와의 동반성장,켈레치 이헤아나초실물 자산 사용자의 편의성 증진을 위한 환경 조성,지역사회 발전 기여 등 다양한 사회적 가치 실현 활동을 추진 중이다.
지배구조(G) 측면에서도 이사회의 독립성과 전문성,투명성을 확보해 이사회 중심 경영을 실천하며 기업의 모든 경영활동 과정에서 법적,윤리적 책임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또한,경영활동에 미치는 재무 및 비재무적 리스크를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등 운용사의 책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있다.
마스턴투자운용은 모든 사람이 손쉽게 볼 수 있도록 자사 홈페이지 내‘ESG 공시’메뉴에 보고서를 업로드했다.독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ESG 경영실적 중 핵심 부분만 추려낸‘ESG 리포트 하이라이트’도 별도로 제작해 공개했다.
아울러 특정 주제에 관심이 있는 독자가 페이지 사이를 빠르게 전환하고 하이퍼링크를 클릭해 탐색할 수 있도록 인터랙티브 PDF 체제를 구축했으며,켈레치 이헤아나초보고서 다운로드 QR 코드도 마련하여 임직원들이 이메일 서명이나 명함에 넣을 수 있도록 했다.
남궁훈 마스턴투자운용 대표이사 사장은 “진정한 지속가능경영은 비즈니스 가치사슬 안에 ESG 전략을 통합하고 기업의 본질인 비즈니스를 기반으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경영활동을 의미한다”며 “시장을 선도하는 대체투자 자산운용사로서 책임과 의무를 다해 고객의 행복을 지킴은 물론 금융의 선한 영향력을 사회와 나누는 데에도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민성훈 마스턴투자운용 ESG위원회 위원장은 “투명하고 엄정한 공시는 우리 경제의 지속가능성을 확보하는 데 기초가 되는 인프라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마스턴투자운용이 운용하는 자산의 사용자,펀드의 투자자에게 필요한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조언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켈레치 이헤아나초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켈레치 이헤아나초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그다음에 세 번째로는 결국은 이 집을 다 짓고 난 다음에 과연 이것이 그 가치가 있어야 하는데 그런 면에서는 저는 과학고를 신설한다든지 부산에 있는 카이스트 영재고 대비 교육 부분을 강화해야만 결국은 이 도시가 훨씬 더 안정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켈레치 이헤아나초,연세대와 고려대의 수능 영향력은 학과별로 최소 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