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c스트라스부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최윤선 기자 = 서울시는 지방세 3천만원 이상을 체납한 고액 체납자 143명을 출국금지 대상자로 선정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들은 법무부에서 출국금지 대상으로 최종 확정되면 21일부터 6개월간 해외에 나갈 수 없다.
출입국관리법에 따라 지방자치단체장은 정당한 사유 없이 3천만원 이상의 지방세를 체납한 경우 6개월 이내의 기간을 정해 출국금지를 요청할 수 있다.추가 출국금지 조치가 필요한 경우 연장 요청도 가능하다.
시는 지난 3월부터 시와 자치구 체납액 또는 전국 합산 체납액이 3천만원 이상인 체납자 1천102명을 대상으로 유효여권 소지 여부와 출입국 사실,rc스트라스부르생활 실태 등을 전수조사해 출국금지 명단을 확정했다.
143명의 체납 총액은 805억원에 달한다.
시는 또 지방세 고액·상습 체납자가 외국에서 들여오는 물품에 대한 체납 처분을 관세청에 위탁하고 있다.
관세청에서는 고액 체납자가 입국 시 휴대한 고가품은 현장에서 압류 처리하고 해외 직구로 산 수입품 등은 통관을 보류·압류한다.
이를 통해 지난해 고액 체납자 20명으로부터 체납액 4천500만원을 징수했다.
올해는 1천773명을 대상자로 정해 지난 3월 체납자에게 체납 처분 위탁 사실을 통지했다.
오세우 서울시 38세금징수과장은 "코로나19 이후 해외여행을 다니거나 자녀를 유학 보내면서 납세의무는 피하는 체납자를 집중적으로 조사할 예정"이라며 "고액 체납자에 대한 강력한 체납 징수로 공정한 조세정의를 확립하겠다"고 말했다.
rc스트라스부르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rc스트라스부르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바퀴 접어 주차 4대 가능 실화냐'…세계 최초 '폴더블 전기차' 나온다판매가 2300만원이스라엘 전기차 업체가 세계 최초로 접고 펴는 것이 가능한 '폴더블 자동차'를 출시를 예고했다.
rc스트라스부르,이에 전체 공업제품 물가도 전년동월대비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