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야구장 공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검사장들은 “차라리 나를 탄핵하라”며 격앙된 분위기입니다.
도둑이 경찰을 때려잡는 꼴이라는 건데요.
200명이 넘는 검사가 반발 글을 내부망에 올리고 있습니다.
김지윤 기자입니다.
[기자]
더불어민주당이 검사 탄핵 절차를 밟기 시작하자,잠실야구장 공사 검사들은 강력 반발하고 있습니다.
대장동 의혹 수사 책임자였던 송경호 부산고검장은 오늘 검찰 내부망에 "나를 탄핵하라"고 글을 올렸습니다.
수사의 "실무를 담당한 후배 검사들 직무를 정지시켜 수사와 재판을 지연"시키려는 거라고 직격탄을 날렸습니다.
박영진 전주지검장도 "부패 정치인이 속한 정치세력이 검사를 탄핵하는 건 도둑이 경찰 때려 잡겠다는 것"이라고 비판했습니다.
이창수 서울중앙지검장도 "법치가 한순간에 무너질 줄 몰랐다"며 "입법부의 탄핵소추권 남용은 바로잡혀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이창수/서울중앙지검장 (지난 5월)]
"최근 우리 사회는 정치의 사법화,잠실야구장 공사사법의 정치화가 심각한 상황에 이르러 법치주의가 위기에 빠져 있다는 우려의 목소리가 있습니다."
검찰 내부망엔 오늘까지 검사장 등 200명 넘는 현직 검사들이 탄핵안에 반발하는 게시글을 올렸습니다.
채널A뉴스 김지윤입니다.
영상편집 : 강민
잠실야구장 공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잠실야구장 공사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특히 출시 초반 AI 기능을 활용해 아이폰에서도 통화 녹음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면서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잠실야구장 공사,14기까지 총 1822명의 인재 양성…창업 기업 140개[이데일리 임유경 기자]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정보통신기획평가원과 한국정보산업연합회가 주관하는 소프트웨어(SW) 마에스트로 과정 제15기 발대식이 3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개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