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바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금투협,블루오션에 성명서 발송
국내 증권사들의 데이마켓(주간거래) 서비스가 당분간 전면 중단된다.
14일 금융투자협회는 주간거래 서비스를 제공 중인 국내 19개 증권사들이 오는 16일부터 서비스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국내 증권사들은 당초 미국 현지 야간 대체거래소(ATS) 블루오션 측과 협의에 따라 16일부터 정상 서비스를 재개할 예정이었으나,월드컵 바조추가 주문 중단 사태 발생 가능성에 따른 투자자 보호 조치 등이 필요하다고 보고 해당 결정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금투협은 "블루오션 거래중단과 관련해 투자자 보호와 재발 방지를 위한 조치를 추진 중이다.증권사들을 대표해 지난 14일 블루오션에 성명서를 발송했으며 시스템 장애 원인에 대한 철저한 조사와 재발 방지 대책 수립을 강력히 요구했다"며 "블루오션의 시스템 안정성이 충분히 검증된 이후 서비스 재개 여부를 판단할 예정이다.유사한 문제가 재발하지 않도록 거래 시스템 신뢰성 확보를 위해 노력하고,월드컵 바조투자자 보호를 위해 금융투자업계와 지속 대응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난 5일 블루오션은 글로벌 주식시장의 급격한 변동성 때문에 투자자들의 주문이 몰리자 한국 시간 기준 오후 2시 45분(한국 시간) 이후 들어온 모든 거래를 일방적으로 취소했다.
이에 따라 주문 자체가 취소 처리되면서 주간거래 주식 매매로 발생한 손실과 이익 모두 말소 처리됐다.블루오션은 이튿날(6일) 휴장 후 7일 29개 상장지수펀드(ETF) 종목에 대해서만 거래를 재개했다.
일부 증권사가 미국 주식 정규장 이후에도 계좌 원상 복구를 하지 못해 주식을 제때 팔지 못한 투자자들이 손실을 보기도 했다.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미국 주식 주간거래 서비스 차질로 투자자 계좌 약 9만개에서 6천300억원의 거래 금액이 취소된 것으로 집계됐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월드컵 바조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월드컵 바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얇은 주사기를 사용하는 람스는 정교한 시술이 가능해, 신경이 많이 분포돼 있는 얼굴에도 적용할 수 있다.
월드컵 바조,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