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한국 대 엘살바도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강원도 동해안 해수욕장이 문을 열고 여름 손님맞이에 나섰다.
고성 아야진 해수욕장이 지난 22일 동해안 해수욕장 가운데 가장 먼저 문을 열었다.애초 7월 12일 문을 열 예정이었으나 때 이른 무더위로 조기 개장했다.이어 강릉 29일,속초 7월 1일,양양 5일,동해와 삼척 10일에 차례대로 개장한다.폐장은 강릉‧동해‧삼척·고성 8월 18일,속초·양양이 8월 25일이다.
동해안 6개 시‧군은 지역마다 특색있고 차별화된 해수욕장을 운영한다.강릉시는 경포해수욕장에 해수풀장,대형 에어워터슬라이드,오리바위 다이빙대 등 물놀이 시설을 운영한다.안목은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반려견 전용 풀장이 설치된다.
동해시는 망상해수욕장에서 수상액티비티,어린이 물놀이장,모래찜질 치유,야간 불꽃놀이존,한국 대 엘살바도르플리마켓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속초시는 속초해수욕장에서 썸머페스티벌과 별빛야행 대포야사랑 축제,삼척시는 삼척해수욕장 비치 썸 페스티벌 등 다양한 축제도 열 예정이다.
고성군은 반암캠핑장 해변 일대를 반려동물 전용 해수욕장으로 운영하고,한국 대 엘살바도르봉수대해수욕장에서는 해양레저스포츠 체험교실을 연다.
양양군은 광진해수욕장을 장애인 전용해변으로 꾸민다.해변까지 휠체어로 이동할 수 있도록 전용 이동길을 조성하고,한국 대 엘살바도르장애인 전용 야영지 등을 만든다.
동해안 해수욕장에는 라이프가드 자격증이 있는 안전요원 605명이 배치된다.매주 방사능 검사도 진행된다.피서객이 많이 찾는 강릉 경포,동해 망상,한국 대 엘살바도르속초,한국 대 엘살바도르양양 낙산해변에서는 실시간 이안류 감시 시스템도 운영한다.이안류는 사람을 바다로 빨아들이는 강한 해류다.
동해 망상,삼척 맹방,고성 아야진 등 8개 해변에는 상어 방지 그물망을 설치해 물놀이 구역으로 상어와 해파리 등이 들어올 수 없도록 조치할 계획이다.나머지 해수욕장도 상어 퇴치기,한국 대 엘살바도르상어 피해 예방 안내판 등을 설치해 상어 출몰에 대비할 예정이다.
정일섭 도 글로벌본부장은 24일 “올해는 여름철 무더위가 예상돼 동해안에 많은 피서객이 해수욕장을 방문할 것으로 보인다”며 “관광객들이 동해안 해수욕장에서 가족․연인들과 행복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안전하고 재미있는 해수욕장 만들기에 힘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