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크라멘토 킹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RFA 보도…"여름휴가 앞두고 시범 운항한 듯"
(서울=뉴스1) 양은하 기자 = 김정은 북한 노동당 총비서가 소유한 80m 길이의 호화유람선이 강원도 원산 전용 별장 인근에서 운항 중인 정황이 최근 위성사진에 포착됐다고 자유아시아방송(RFA)이 9일 보도했다.
미국의 상업위성인 '플래닛랩스'가 이 일대를 촬영한 위성사진에 따르면 지난달 27일에는 갈마반도에서 약 900m 떨어진 지점에서,지난 5일에는 갈마 별장이 위치한 해안에서 약 500m 떨어진 곳에서 유람선이 포착됐다.
물 미끄럼틀,새크라멘토 킹스국제규격의 수영장까지 갖춘 이 80m 길이의 호화유람선은 주로 김씨 일가가 이용하지만 때로는 외국 귀빈을 태우는 것으로 알려졌다.
정성학 한국 한반도안보전략 연구위원은 "여름철을 맞아 김 총비서 혹은 김씨 일가가 갈마 별장에서 여름나기를 위해 전용 유람선을 이용했을 것으로 추정된다"면서 "최근 당 중앙위 전원회의를 마치고 부인과 딸을 대동하고 원산 전용 별장을 방문했을 가능성도 있다"고 말했다.
김 총비서는 지난달 28일부터 지난 1일까지 나흘간 당 전원회의에 참석하고 지난 2일에는 당 간부들과 함께 중요 공장과 기업소를 찾아 현지지도를 했다.이같은 일정을 미뤄봤을 때 김 총비서가 탑승했을 가능성은 낮아보인다.
조한범 한국 통일연구원 석좌 연구위원은 김 총비서 여름휴가에 앞서 유람선을 시범 운항했거나,김 총비서를 제외한 가족들이 휴가 중일 수도 있다고 관측했다.김 총비서 부인인 리설주 여사와 딸 주애는 이번 김일성 주석 사망 30주기 추모 행사에도 등장하지 않았다.
현재 북한에는 김 총비서 전용 호화유람선이 총 4척인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각각 50m,새크라멘토 킹스55m,60m,새크라멘토 킹스그리고 80m로,새크라멘토 킹스유엔의 대북 제재가 시작되기 전인 1990년대 김정일 국방위원장 시절 도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새크라멘토 킹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새크라멘토 킹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남부 지방의 기온을 보시면 전주가 4도, 부산 10도에서 시작하겠고 낮 기온은 광주 10도, 창원도 10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새크라멘토 킹스,호주 공영언론 ABC(Australian Broadcasting Corporation)은 이날(현지시간) "한국 대사 이종섭, 자국 비리 수사(corruption probe)에도 호주 입국"라는 제목으로 채 상병 의혹과 이 전 장관 출국 과정을 상세히 보도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