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마이애미 대 보스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연인 의지하다 이별통보에 범행
검찰,마이애미 대 보스턴임시주거·진료비지원 등 제공
이미 헤어진 여자친구를 찾아가 둔기로 머리를 내리치며 살해하려 한 20대 남성이 구속된 채 재판에 넘겨졌다.
서울서부지검 여성아동범죄조사부(이정민 부장검사)는 지난 11일 살인미수,마이애미 대 보스턴특수주거침입 혐의로 A 씨를 구속 기소했다고 13일 밝혔다.
검찰에 따르면 A 씨는 지난달 18일 서울에 있는 전 여자친구 B 씨의 집에 침입해 둔기로 B 씨 머리를 여러 차례 가격하며 살해하려다 미수에 그친 혐의를 받는다.
수사 결과 그는 코인 등 가상화폐 투자 손실로 빚이 늘어난 상태에서 가족에게 소외감을 느끼다,마이애미 대 보스턴크게 의지하던 여자친구 B 씨가 이별을 통보하자 배신감을 느껴 범행한 것으로 밝혀졌다.또 그는 미리 둔기를 준비하는 등 계획적으로 범행을 준비한 정황도 발견됐다.
검찰은 피해자에게 가해자를 피해 거주할 임시 주거를 지원하는 한편,심리치료와 진료비 지원 등을 통해 실질적 피해 회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이어 "피고인의 죄에 상응하는 형이 선고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엄중하게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