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캐슬 유나이티드 fc 대 리버풀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백 대표,뉴캐슬 유나이티드 fc 대 리버풀 순위'손석희의 질문들' 출연해 해명
점주들 "일부 가맹점 문제 아냐" 반박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가 MBC '손석희의 질문들'에 나와 연돈볼카츠 가맹점주들에게 매출 3000만원을 약속하지 않았다고 해명한 가운데 가맹점주들이 "거의 모든 가맹점주가 유사한 허위·과장된 매출액과 수익률 등을 들었다"고 반박했다.
전국가맹점주협의회와 연돈볼카츠가맹점주협의회는 14일 '백종원의 7대 거짓말'이라는 이름을 달아 공동 보도자료를 냈다.이들은 자료를 통해 "많은 증거 자료를 확보해 분쟁조정 기구와 공정위에 제출했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들은 "가맹사업법은 다른 영역과 다르게 가맹본부의 강한 공신력을 기초로 이루어지는 사업"이라며 "서면 없이 매출액 등 수익상황을 구두로 제공하는 행위 자체가 불법"이라고 주장했다.
앞서 백 대표는 전날 방송에서 가맹본부 점포개설 담당자가 점주들에게 '예상 매출액 3000만원'을 언급한 녹취록에 대해 "영업 사원이 영업 활성화를 위해 한 말을 꼬투리 잡아 회사 전체에서 약속한 것인 양 보상을 바란다는 건 잘못됐다"며 "가맹사업을 하면서 매출을 보장할 순 없다"고 언급한 바 있다.
협의회는 백종원 대표가 (매출 부진에 대해) 일부 장사가 안되는 점주들의 문제인 것처럼 영업 일수 등을 언급했으나,뉴캐슬 유나이티드 fc 대 리버풀 순위사실은 매출이 저조한 하위 매장은 이미 폐업한 상태이고 현재 남아있는 매장은 원래 매출이 중상위권 이었던 매장들"이라고 주장했다.
이어 협의회는 백 대표가 '코로나 때 원부자재비 인하로 가장 많이 지원한 브랜드가 연돈볼카츠'라고 말했지만 "원부자재비 인하는 재방문율 급감으로 매출이 급락하자 이미 올린 비용을 일부 낮춰준 것에 불과하다"고 꼬집었다.
이들은 "백 대표는 더본코리아 전체 가맹사업에서 가맹본부 매출이 9배 상승하는 동안 왜 가맹점주 연평균매출은 56%나 하락했는지 밝혀야 한다"고 지적했다.
이어 "더본코리아는 사실과 다른 허위,뉴캐슬 유나이티드 fc 대 리버풀 순위과장,뉴캐슬 유나이티드 fc 대 리버풀 순위선정적 보도 등에 대해 법적 대응을 할 예정이라고 협박해왔다"며 "이를 방송 화면에까지 노출해 점주들과 다른 언론을 위협하는 행태가 매우 유감스럽다"고 덧붙였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대 리버풀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대 리버풀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더불어민주당에서 '청년 전략 특구'로 지정한 서대문갑에선 권지웅 전 비상대책위원과 김규현 변호사, 김동아 변호사가 3인 경선을 치른다.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대 리버풀 순위,중국팬 반발 무서웠나…메시 “‘노쇼’ 정치적 이유 아니야” 또 해명지난 4일 홍콩에서 열린 올스타 친선경기 ‘노쇼’ 논란에 대해 리오넬 메시가 다시 해명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