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월드컵 경기장 투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다른 외국인과 다투다가 경찰에 쫓긴 20대 외국인 남성이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7일 경기 김포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2시 20분 김포시 통진읍 전통시장 인근 건물 뒤 골목길에서 외국인 남성이 쓰러진 채 숨져 있다는 신고가 경찰에 들어왔다.
현장에 출동한 경찰이 확인한 결과 이 남성은 스리랑카 국적의 20대 A씨로 당일 경찰에 쫓겼던 인물로 확인됐다.
경찰은 당일 오전 0시 8분 "전통시장에서 외국인 4명이 다툰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했으며,서울 월드컵 경기장 투어다툼에 연루된 A씨 등이 사유지인 출입 통제 골목길까지 도주하자 추적을 중단한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주변 폐쇄회로(CC)TV 영상을 토대로 A씨가 어두운 골목에서 급하게 도주하는 과정에서 철판 모서리에 가슴을 부딪혀 숨진 것으로 보고 있다.
경찰은 A씨의 구체적인 사망 원인을 확인하기 위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시신 부검과 함께 철판의 DNA 분석을 의뢰한 상태다.
A씨는 국내 공장에서 근무했으며 이달 중순까지 국내에 체류할 자격이 있는 합법 체류자로 확인됐다.
A씨의 일행들은 경찰에서 "크게 다투지 않았고 불법체류자도 아니지만 경찰관이 계속 물어봐 귀찮게 될 거 같아 도망쳤던 것"이라고 주장했다.
경찰 관계자는 "최초 싸움 신고 때는 몸싸움이 아닌 말다툼 정도만 했던 상황으로 보고 A씨 등을 계속 추적하지 않았던 것"이라며 "A씨가 도주하던 중 사고를 당한 것으로 보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서울 월드컵 경기장 투어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서울 월드컵 경기장 투어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김경진 전국레지던스연합회 부회장은 "주민 100% 동의를 받아도 지자체별로 (지구단위계획) 권한에 따라 달라지다보니 변경이 안되는 경우가 있다"고 말했다.
서울 월드컵 경기장 투어,남하늘은 "그 일 있고 민경민은 어땠어?"라며 덧붙였고, 여정우는 "평소랑 같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