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 슬레이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최저임금위원회(최임위)가 본격적인 업종별 차등 적용 논의에 돌입했으나 노동계와 경영계 간 이견은 좁혀지지 않았다.내년도 최저임금 결정이 사실상 심의 일정의 마지노선인 7월 중순을 넘기는 것 아니냐는 우려가 나온다.
최임위는 25일 정부세종청사 최임위 회의실에서 내년도 최저임금을 정하기 위한 5차 전체회의를 열고 최저임금 업종별 차등 적용 여부를 논의했다. 최저임금법 4조는 최저임금을‘사업의 종류별로 구분해 적용할 수 있다‘고 규정한다. 최저임금제 시행 첫해인 1988년에 유일하게 구분 적용이 적용됐고,킹 슬레이어1989년부터 단일 최저임금 체제가 유지되고 있다.
경영계는 최저임금을 받지 못하는 임금 노동자 비율인 미만률을 언급하며 차등 적용의 필요성을 주장했다. 사용자위원인 류기정 한국경영자총협회 전무는 “숙박업과 음식업은 주휴수당까지 반영하면 최저임금을 지급하지 못하는 미만율이 50%를 넘는다”며 “올해는 현재 최저임금을 감당하기 힘든 업종이라도 반드시 구분 적용하고 최저임금을 안정화해야 한다”고 말했다.
공방 속에서 회의는 빈손으로 끝났다.내년도 최저임금 심의 법정기한은 이달 27일인데 업종별 차등 적용 여부도 매듭짓지 못한 것이다.최저임금 고시 시한은 매년 8월5일이다.이의제기 절차 등을 고려하면 7월 중순까지는 심의를 마쳐야 한다.
이인재 최임위 위원장은 경영계에 다음 전원회의(27일)까지 최저임금 구분 적용과 관련해 구체적인 안을 가져오라고 요구했다.동시에 노동계와 경영계에 내년도 최저임금 수준에 대한‘최초 제시안’을 준비해달라고 했다.
킹 슬레이어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킹 슬레이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일본이 이번 발사 성공으로 대형 로켓 시대의 문을 열지 주목된다.
킹 슬레이어,특히 국제물류 특구 지정을 거쳐 경제자유구역 내지 자유무역지역으로 신속하게 지정될 수 있도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