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대 부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조금 전 들어온 소식입니다.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내일(18일) 평양을 방문한다고 북한과 러시아가 공식 발표했습니다.1박 2일 일정으로 북한에 갈 예정인데,안양 대 부천외교부 취재기자 연결해서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정혜경 기자,북한과 러시아가 그동안 정상회담 일정에 대해서 침묵해 왔었는데,안양 대 부천하루를 앞두고 발표했네요?
<기자>
네,조금 전 밤 8시 러시아 크렘린궁이 푸틴 대통령의 북한 방문을 공식 확인했습니다.
내일부터 1박 2일 일정인데요.
동시에 같은 시간에,북한은 조선중앙TV를 통해 방북 일정을 발표했습니다.
페스코프 크렘린궁 대변인은 푸틴 대통령이 여러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며,안양 대 부천이번 한 주가 역동적인 1주일이 될 것이라고 앞서 밝혔습니다.
크렘린궁은 푸틴 대통령이 내일 먼저 평양과 약 2천500km 정도 떨어진 러시아 극동 야쿠츠크 지방을 방문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 일정을 마치고 푸틴 대통령은 전용기를 타고 평양으로 이동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러시아 대외정보국장은 푸틴 대통령의 방북에서 긍정적인 결과를 기대한다며 성과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앵커>
최근 들어서 북한과 러시아가 급격하게 가까워지는 느낌인데,안양 대 부천그럼 푸틴과 김정은이 어떤 이야기를 나눌 걸로 예상됩니까?
<기자>
네,안양 대 부천푸틴 대통령으로서도 지난 2000년 이후 24년 만에 북한을 방문하는 겁니다.
특히 우크라이나 전쟁 이후 북한이 러시아에 대규모 포탄 지원을 해온 건 공공연한 비밀이라,푸틴이 어떤 선물 보따리를 들고 갈 것인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특히 양국 관계를 새로 규정하는 조약이 체결될 거라는 전망도 나오는데요.
정부 일각에서는 1961년 구 소련과 북한이 맺은 동맹 조약처럼 한반도 유사시 자동 군사 개입을 명문화하는 수준의 결과가 나오는 건 아닌지 우려하는 시각도 있습니다.
다만 북한이 이런 요구를 하더라도 러시아가 수용할 가능성은 크지 않다는 분석도 있습니다.
(영상취재 : 공진구,안양 대 부천영상편집 : 정성훈,디자인 : 이준호)
안양 대 부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안양 대 부천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한편, 문화재청은 순천 송광사 사천왕문 등 이번에 예고한 사찰 문화재 8건에 대해 30일간 의견을 수렴한 후, 문화재위원회 심의 절차를 거쳐 국가지정문화재 보물로 지정할 예정이다.
안양 대 부천,또 관리사무소에 민원을 넣어도 조치되는 건 매번 그때뿐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