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특성빨로 무한 성장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텔레그램에 수업 받는 의대생 명단도…복지부,수사 의뢰
(서울=뉴스1) 김규빈 기자 = 복귀한 전공의들의 개인정보를 공개한 텔레그램 채팅방이 등장해 보건복지부가 경찰에 수사를 의뢰했다.
12일 의료계에 따르면 지난 7일 '감사한 의사-의대생 선생님 감사합니다'는 텔레그램 오픈 채팅방이 만들어졌다.
채팅방에는 전날(11일)부터 '감사한 의사' '감사한 의대생' '감사한 전임의'라는 리스트가 당사자 실명과 함께 올라와 있다.리스트에 있는 이들은 의료 현장을 이탈하지 않거나,나 혼자 특성빨로 무한 성장다시 복귀해 근무하는 의사들,나 혼자 특성빨로 무한 성장수업에 나가고 있는 의대생 등으로 보인다.
채팅방에 붙은 '감사한'이란 수식어는 리스트에 올라와있는 의료진을 비꼬는 의미로 보인다.정부는 의료현장에 남아있는 의사들에게 "감사하다"고 밝혀왔는데,나 혼자 특성빨로 무한 성장이러한 표현을 빌려온 것으로 보인다.
해당 텔레그램 채팅방이 만들어졌다는 신고를 받은 보건복지부는 경찰에 수사를 의뢰했다.
의사·의대생 커뮤니티 '메디스태프'에는 지난달 28일과 30일에도 수련병원별로 근무 중인 전공의,나 혼자 특성빨로 무한 성장전임의 숫자나 진료과,나 혼자 특성빨로 무한 성장연차 같은 정보를 나열한 리스트가 메디스태프에 올라왔다.보건복지부는 이 같은 글이 올라 올 때마다 경찰에 수사를 의뢰하고 있다.
나 혼자 특성빨로 무한 성장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나 혼자 특성빨로 무한 성장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한국보육진흥원은 올해 1월 삼성복지재단과 MOU를 체결한 바 있으며, 삼성어린이집에서 성공적으로 운영된 '다양성 존중 프로그램'을 전국 보육현장에 확산시키기로 결정했다.
나 혼자 특성빨로 무한 성장,앞서 하마스 측 가자지구 보건부는 전날 라파 서부 탈알술탄 난민촌에 대한 이스라엘군의 공습으로 노인과 여성 23명을 포함해 최소 45명이 숨지고 249명이 다쳤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