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바둑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난 19일 화재 진화작업 도중 폭발로 소방관 16명이 다친 서울 목동 주상복합 아파트에서 다시 불씨가 확인됐다는 신고가 접수돼 소방당국이 출동에 나섰습니다.
소방당국은 오늘(30일) 오후 1시 50분쯤 서울 양천구 목동의 23층짜리 주상복합아파트 지하 1층에서 철거 작업을 진행하던 작업자로부터 불씨 다수가 떨어졌다는 신고를 접수했습니다.
이에 앞선 화재 뒤 양천구청의 입주 가능 연락을 받고 집으로 돌아갔던 일부 아파트 주민들은 재차 발생한 화재 소식에 놀라 대피했습니다.
소방 당국은 진화작업과 함께 정확한 화재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이 주상복합아파트는 지난 19일 지하주차장의 재활용 분리 수거장에서 불이 나 소방당국이 인력 292명과 소방차 등 장비 78대를 투입해 12시간 만인 밤 8시쯤 불을 껐던 곳입니다.
당시 화재 진압 중 폭발 사고가 발생해 소방관 등 16명이 경상을 입었고,라이브 바둑이아파트 주민 등 42명이 연기를 마셔 응급처치를 받았습니다.
[사진 출처 : 시청자 제공]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라이브 바둑이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라이브 바둑이채널 추가
▷ 네이버,라이브 바둑이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라이브 바둑이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라이브 바둑이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이에 일부 측근들은 그가 공탁금 지급 시한인 25일까지 돈을 내지 않고 버텨 공을 차라리 검찰 측에 넘길 가능성도 크다고 전했다.
라이브 바둑이,선거구 오늘 드디어 획정안이 처리됐는데 지역구를 유지를 전북 쪽에서 하는 대신에 비례대표 1석이 줄어든 상황이 된 거죠? [김준일] 제가 일관되게 얘기하는 건 선거구는 선거관리위원회에서 획정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