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최다홈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소비·투자 부분 4년 연속 성과급 10억원 확보
[울산=뉴시스]구미현 기자 = 울산시교육청은 교육부의 상반기 신속 집행과 소비·투자 재정집행 목표를 초과 달성해 교육부에서 4년 연속 성과급(인센티브) 10억원을 확보했다고 9일 밝혔다.
울산시교육청은 신속 집행 분야(건설비 포함)에서 상반기 교육부 목표인 4882억보다 1284억 원 많은 6166억원을 집행했다.지역경제와 직결되는 소비·투자 분야는 교육부 목표 7018억원보다 522억원 많은 7540억원을 집행했다.그 결과 신속 집행 분야는 전국 2위,kbo 최다홈런소비·투자 분야는 전국 3위로 최상위권을 기록했다.
울산시교육청은 1분기 보통교부금이 제때 교부되지 않아 자금 부족으로 재정집행에 어려움을 겪었다.
이에 부교육감을 단장으로 하는 '울산교육재정 집행관리 점검단' 회의를 진행해 지출 우선순위를 조정하고,kbo 최다홈런'주' 단위 기관(부서)별 재정집행 상황을 점검했다.재정집행에 어려움이 있는 사업은 원인을 분석하고 대책을 마련하는 등 신속 집행을 독려했다.
분야별 재정집행 목표를 초과 달성하고자 시설 사업을 조기 발주하고 선금·기성금·준공금 등 각종 건설비를 신속히 집행했다.맞춤형 복지비를 상반기에 집행하도록 적극 홍보도 했다.
울산시교육청 관계자는 "상시 점검 체계를 유지하는 등 교육재정 집행을 철저히 관리해 하반기에는 전체 재정 집행률이 96% 이상 달성하도록 노력하겠다"며 "적극적인 재정집행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이·불용액 최소화해 재정 운용의 효율성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앞서 울산교육청은 2021~2023년까지 3년간 전국 최상위권의 재정 집행률을 달성해 해마다 60억원씩 교육부에서 성과급(인센티브) 180억원을 받았다.
kbo 최다홈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kbo 최다홈런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25 연합뉴스10대 청소년들에게 ‘경복궁 낙서’를 사주한 혐의로 구속 수사를 받던 강모(30)씨가 경찰의 조사를 받던 중 도주했다 2시간만에 붙잡혔다.
kbo 최다홈런,(지도부가 자신들부터 희생하는 모습을 보여야 이게 사천이 아니구나, 공천이구나라는 느낌을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