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이 월드파이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아르헨 장관 만나 사업 협력 논의
칠레선 리튬 염호 저가 매입 검토
포스코홀딩스는 정기섭 전략기획총괄 사장이 12일(현지시간)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루이스 카푸토 아르헨티나 경제부 장관을 만나 리튬 사업 협력을 논의했다고 17일 밝혔다.
포스코그룹이 아르헨티나 정부가 추진 중인‘대규모 투자에 대한 인센티브’지원 대상에 포함되면 법인세 등 세금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추가 투자에도 긍정적인 신호가 될 수 있다.포스코그룹은 2018년 아르헨티나 옴브레 무에르토 리튬 염호를 인수한 뒤 1·2단계에 걸쳐 연산 5만t 규모의 이차전지용 염수 리튬 생산 공장을 건설 중인데,본이 월드파이널연산 5만t 규모의 3단계 추가 투자도 검토 중이다.
포스코그룹은 리튬 매장량 세계 1위인 칠레에서도 자원 확보에 나섰다.
정 사장은 14일(현지시간) 칠레 산티아고에서 페드로 아길로 칠레 광업부 차관보와 만나 리튬 염호 개발을 협의했다.아길로 차관보는 칠레가 미국과 자유무역협정(FTA)을 체결했으므로 칠레에서 생산한 리튬이 미국의 인플레이션감축법(IRA) 혜택을 볼 수 있다며 포스코그룹의 적극적인 참여를 요청했다.포스코그룹은 현재 진행 중인 마리쿤가·알토안디노스 염호 입찰에 참여를 검토 중이다.
본이 월드파이널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본이 월드파이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한동훈 위원장은 김어준 씨가 사회를 봐도 하자 이런 입장이고요.
본이 월드파이널,박민수 중앙사고수습본부 부본부장(보건복지부 제2차관)은 21일 중수본 회의를 주재하고 "업무개시명령 위반에 대해서는 다음 주부터 원칙대로 면허 자격 정지 처분을 해나갈 것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