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u-20 월드컵 인터넷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유뱅크 컨소시엄 참여기업 추가 확보
대교·현대백화점·MDM플러스 참여
기업은행도 컨소시엄 참여 긍정 검토
[서울경제]
IBK기업은행이 제4인터넷은행 컨소시엄 참여를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
유뱅크(U뱅크) 컨소시엄은 대교,현대백화점,u-20 월드컵 인터넷중계MDM플러스가 컨소시엄 참여를 결정했다고 12일 밝혔다.IBK기업은행도 중소기업·소상공인 포용 금융 실현에 기여할 수 있다는 점에서 참여를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이로써 유뱅크 컨소시엄의 참여사는 렌딧,루닛,u-20 월드컵 인터넷중계자비스앤빌런즈(삼쩜삼),트래블월렛,현대해상에 3개사를 더해 총 8개사가 됐다.
현재 더존뱅크,유뱅크,KCD뱅크,소소뱅크 컨소시엄 4곳이 제4인터넷은행 설립에 출사표를 던졌고 시중은행들도 참여를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최근 NH농협은행이 제4인터넷은행 컨소시엄들의 투자 참여 제안을 받아 검토 중이고,u-20 월드컵 인터넷중계우리은행은 KCD뱅크에 투자의향서를 제출했다.신한은행도 더존뱅크에 지분투자하는 방안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유뱅크는 외국인,고령층까지 타깃을 넓히고 자체 개발 신용평가모형을 장점으로 앞세우고 있다.
김성준 렌딧 대표는 “렌딧,루닛,u-20 월드컵 인터넷중계삼쩜삼,현대해상 등 기존 참여사 모두 자본 투자 뿐 아니라 전략적인 협업 공동체로서 큰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며 "대교,현대백화점,MDM플러스와 IBK기업은행 역시 중소기업·소상공인과 시니어 포용금융 전략에 대한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