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부산경남경마본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동해=뉴스1) 윤왕근 기자 = 강원 동해시 해상에서 80대 남성이 실종돼 경찰과 해경,한국마사회 부산경남경마본부소방이 합동 수색 중이다.
14일 동해해양경찰서 등에 따르면 이날 오후 7시 현재 경찰과 해경,한국마사회 부산경남경마본부소방당국은 강원 동해시 묵호진동 일대에서 실종된 80대 A 씨를 수색 중이다.
앞서 이날 오후 3시 47분쯤 112 상황실에 "아버지가 연락이 안된다"는 A 씨 가족의 신고가 접수됐다.
A 씨는 실종 직전 동해시 묵호진동 도째비골 스카이밸리 인근 숙소에 묵고 있던 것으로 알려졌다.
CC(폐쇄회로)TV를 확인한 경찰은 A 씨가 바다에 빠진 것으로 추정,한국마사회 부산경남경마본부해경과 소방에 협조를 요청했다.
협조 요청을 받은 해경은 인근 해상에 경비함정 2척과 연안구조정,한국마사회 부산경남경마본부해안순찰팀과 특수구조대 등을 급파해 수색에 나섰지만 오후 7시 현재 A 씨는 발견되지 않고 있다.
한국마사회 부산경남경마본부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한국마사회 부산경남경마본부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com *재판매 및 DB 금지[서울=뉴시스] 강영진 기자 = 북한이 지난해 11월 정찰위성을 발사한 평안북도의 서해 위성 발사장 확장공사가 재개되기 시작했다고 미국의 북한 전문매체 38노스(38NORTH)가 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한국마사회 부산경남경마본부,싱그릭스 vs 스카이조스터, 효과·가격·편의성 대결 국내에 처음 출시된 대상포진 백신 1호인 한국엠에스디(MSD)의 '조스타박스'가 국내 공급 중단을 결정하면서 SK바이오사이언스의 국산 대상포진 백신 '스카이조스터'에 어떤 영향이 미칠지 관심이 모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