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워니 몸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4일 축구계에 따르면,손흥민은 아카데미 운영에 일절 관여하지 않았지만,워니 몸매유럽에서 활약한 수익금 170억원을 기부했다.
2020년 설립된‘SON 축구아카데미’는 강원도 춘천 손흥민체육공원에 터를 잡고 있다.7만1000㎡ 부지에 축구장 1개,워니 몸매유소년축구장 2개,워니 몸매돔구장 등이 들어서 있다.설립 비용은 대부분 손흥민의 기부금으로 충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처럼 손흥민의 피와 땀이 서린 아카데미가 법적 공방에 휘말린 상태다.
손웅정씨가 아동학대 혐의로 피소된데다 체벌 사실은 물론,언어폭력·고성 등 영상이 언론을 통해 드러나고 있어 선고 결과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사건은 현재 춘천지검이 맡고 있다.춘천지검은 손 감독과 손흥민의 형인 손흥윤‘SON 축구아카데미’수석코치 등을 아동학대 관련 혐의로 조사 중이다.
법조계에선 이 사건에 대해 “사건 자체가 크진 않다”면서도 “사건 증거가 뚜렷해 벌금형 등 처벌이 내려질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다”고 보고 있다.
실형이 아닌 벌금형이 나와도 아카데미 운영에 큰 차질이 생길 전망이다.
현행 아동복지법에 따르면,워니 몸매아동학대 범죄 전력이 있는 사람은 일정 기간 아동 관련 기관 운영과 취업이 1년간 제한되기 때문이다.
벌금형은 일반적으로 1년,워니 몸매징역형은 3~10년간 아동 관련 기관에서 일할 수 없다.
현행법에선 유소년 체육 시설도 아동 관련 기관으로 규정한다.결국‘SON 축구아카데미’도 법원 처분 결과에 따라 당분간 운영을 중단해야 할 수도 있다.
‘SON 축구아카데미’측 관계자는 “손 감독님은 경기나 훈련 중에 나왔던 거친 언사들을 인정했고,워니 몸매시대변화와 법에서 정하는 기준에 맞는 지도방식을 찾겠다는 입장을 거듭 말씀드렸다”며 “검찰 수사에 적극 협조하고 있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