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s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오전 8시48분 기해 완진
실종자 수색 위해 구조견 투입
망자 유품과 시신 일부 발견[이데일리 손의연 기자] 30명 사상자를 낸‘경기도 화성 일차전지 제조업체 공장’화재가 22시간여 만에 완진됐다.
경기도소방재난본부는 25일 오전 8시 48분 아리셀 공장 화재 진화 작업을 완전히 마쳤다고 밝혔다.
지난 24일 오전 10시 31분 화성시 서신면 전곡리 아리셀 공장에서 불이 나 22명이 숨지고,8명이 다쳤다.1명은 실종 상태로 소방당국이 현재까지 수색 중이다.
소방당국은 실종자를 찾기 위해 조명등이 설치된 조연 차량 3대를 화재 현장 인근에 세워두고 공장 내부에서 밤샘 수색 작업을 진행했다.
소방당국은 이날 구조견 두 마리를 투입해 인명 수색을 계속하고 있다.
소방 관계자는 “오전 7시에 구조견 2마리를 1차 투입해 수색했고 오전 9시에 구조견을 2차 투입해 수색 작업 중”이라며 “2층에서 망자의 유품을 찾았으며 신체 일부를 발견했고 실종자인지 망자인지 신원 확인을 통해 밝힐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사망자 22명 중 신원이 확인된 이는 한국인 2명이다.대부분 중국인 등 외국인 노동자로 신원 확인에 시일이 오래 걸릴 전망이다.
경기남부경찰청 화성 아리셀 공장 화재 사건 수사본부는 화재 원인 규명을 위해 소방당국,bks국립과학수사연구원,bks국토안전연구원,bks고용노동부,bks산업안전관리공단 등과 함께 이날 오전 10시30분부터 합동 감식을 진행한다.
bks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bks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당초 예정보다 마감 시한을 연장한 끝에 온라인 서명에 동참한 교수는 총 245명이었다.
bks,황 교수는 “시장이 완전히 형성되지 않아 당장 규제를 논하기는 이르다”면서도 “자본집약 산업이고 소수의 경쟁자가 시장을 이끌어가는 만큼 다른 산업보다 주요 기업의 기업결합심사 등 활동을 더 엄격하게 들여다 볼 필요가 있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