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사다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지난해 서울 관악구 등산로에서 길 가던 여성을 성폭행하려다 살해한 최윤종이 1심과 마찬가지로 2심에서도 무기징역을 선고받았습니다.
재판부는 "피해자가 느꼈을 공포는 헤아릴 수 없다"고 지적했습니다.
현예슬 기자입니다.
[리포트]
등산로에서 여성을 성폭행하려다 살해한 혐의를 받는 최윤종이 1심에 이어 2심에서도 무기징역을 선고받았습니다.
서울고등법원은 강간 등 살인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최 씨에게 이같이 선고했습니다.
재판부는 "그릇된 욕망을 해소하려 흉악한 범죄를 저질렀다"며,"피해자가 느꼈을 극심한 공포는 감히 헤아릴 수 없다"고 지적했습니다.
앞서 검찰은 지난 4월 열린 결심 공판에서 1심과 마찬가지로 사형을 구형했습니다.
최 씨는 지난해 8월,서울 관악구의 등산로에서 30대 여성 A 씨를 흉기로 무차별하게 폭행하고 목을 졸라 숨지게 한 혐의 등으로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A 씨는 현장에서 약 20분간 방치됐다가 심정지 상태로 병원에 옮겨졌지만,파워사다리이틀 뒤 숨졌습니다.
최 씨는 재판 과정에서 살해 의도가 없었다고 주장했지만,재판부는 최 씨의 주장을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지난 1월,파워사다리1심 재판부 역시 범행 도구와 방법을 준비하는 등 살인의 고의성이 있다고 판단해,파워사다리최 씨에 대해 무기징역을 선고하고 위치추적 전자장치 30년 부착을 명령했습니다.
하지만 최 씨는 무기징역형은 너무 무거워 부당하다며 항소했습니다.
KBS 뉴스 현예슬입니다.
영상편집:신남규
파워사다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파워사다리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임 위원장은 "이번 총선에서 민주당이 과반수 의석을 획득하지 못하고 윤석열 정권이 의회 권력까지 장악하면 검찰 정권에서 검찰 독재로 퇴행할 우려가 있다"며 "그래서 한국 민주주의 퇴행을 막기 위해 다시 힘을 합쳐야 한다"고 말했다.
파워사다리,단, 해당 가처분 신청은 민 대표에만 해당되는 것이라 하이브는 민 대표를 제외한 2명의 이사 해임안에 대해서는 의결권을 행사할 수 있었고, 2명 모두 해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