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톤보리 돈키호테 영업시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서울은 26일째 열대야가 이어지면서,역대 가장 긴 열대야로 기록됐습니다.
오늘도 찜통더위가 이어지겠고,곳곳에 강한 소나기가 내리겠습니다.
자세한 날씨는 기상캐스터 연결해 알아봅니다.
전세영 캐스터.
[캐스터]
밤사이'열대야 최장 기록'이 새로 쓰였습니다.
서울에 26일째 무더운 밤이 이어지면서,도톤보리 돈키호테 영업시간2018년과 함께 역대 1위를 기록했는데요.
예보대로라면,도톤보리 돈키호테 영업시간주말까지 열대야가 더이어지면서,도톤보리 돈키호테 영업시간관측 이래 가장 긴 열대야로,신기록을 세울 가능성이 높겠습니다.
현재 기온 보시면,서울 26.8도,도톤보리 돈키호테 영업시간광주 25.4도,부산 26.4도로 주로 서쪽 지역과 해안가에서 25도를 웃돌며 출발하고 있고요.
부산도 22일 연속 열대야가 이어지며,부산 지역 '역대 최장 1위' 기록을 세웠습니다.
원래 광복절 무렵에는 더위가 조금 누그러드는데요.
올해는 폭염이 끝날 기미가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전국 대부분 지역에 '폭염경보'가 발효 중인 가운데,오늘도 한낮에 서울 34도,청주 35도,전주와 구미 34도까지 오르며 찜통더위가 이어지겠습니다.
오늘도 기습적인 소나기를 만날 수 있어서 우산 챙겨주셔야겠습니다.
낮에 쌓인 열기에 대기가 불안정해지면서 전국에 최대 40에서 60mm의 소나기가 내리겠고,도톤보리 돈키호테 영업시간곳곳에 시간당 30mm 안팎이 강하게 내릴 때가 있겠습니다.
또 제주에는 기압골의 영향으로 내일까지 최대 80mm 이상의 비가 내리겠습니다.
주말인 내일도 무더위는 여전하겠고요.
내륙에는 소나기가 잦겠습니다.
휴가철을 맞아 야외활동 계획하신 분들 많으실 텐데요.
물이 갑자기 불어날 수 있는 하천이나 계곡으로의 접근은 최대한 피하셔야겠습니다.
지금까지 날씨 전해드렸습니다.
(전세영 기상캐스터)
#열대야 #무더위 #폭염 #소나기 #날씨 #여름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도톤보리 돈키호테 영업시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도톤보리 돈키호테 영업시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총파업 염두' 서울의대 비대위, 오후 5시 총회 개최전국 대학 총장, 협의체 만들어 의대생 복귀 방안 논의 서울의대·서울대병원 교수협의회 비상대책위원회가 4일 오후 5시 총회를 열고 전공의 행정처분에 따른 대응 방안을 모색한다.
도톤보리 돈키호테 영업시간,민경우>성향과 스타일 차이가 잘 나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