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 로또명당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난 13일 방송된 JTBC '사건반장'에서는 지난 4일 강원 양구 한 계곡에서 벌어진 일을 소개했다.
제보자 A씨는 "중년 남녀가 계곡에서 세제 거품을 내고 식기와 프라이팬 등을 닦는 모습을 목격했다.다가가서 말렸는데 이들은 '음식물 묻은 걸 집에 가져가라는 거냐,대구 수성구 로또명당말도 안 된다'며 되레 큰소리를 치더라"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계속 제지하려 하니까 욕설까지 하더라.계곡 내에서 금지 행위를 하는 사람들이 반성하고 이런 행동을 하지 않길 바라는 마음에 제보한다"고 덧붙였다.
A씨가 공개한 영상에는 중년으로 보이는 두 남녀가 계곡에 발을 담근 채 다양한 식기류를 세제 묻은 수세미로 닦는 모습이 찍혔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벌금 백만원씩 때려봐라.불법 저지르겠냐" "저 맑은 물에다 세제,대구 수성구 로또명당기름기 묻은 식기를 닦다니" "무식함이 부부가 똑같다.가정교육이 불 보듯 뻔하다" "얼굴 가리지 말고 신상 공개해야 한다" 등 댓글을 달며 분노했다.
대구 수성구 로또명당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구 수성구 로또명당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보스크레센스키는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북한을 보면 (소련 시절) 할머니와 할아버지가 이렇게 살았을 것이라는 점을 알게 된다”며 “과거로 순간 이동한 것 같다.
대구 수성구 로또명당,블룸버그통신은 양측이 막판 유지 협상을 할 가능성이 있다고 예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