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무료 룰렛 게임 앱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세계 증시는 빠르게!우리 증시는 폭넓게!3분 증시입니다.
연합인포맥스 이민재 기자와 함께합니다.
먼저 간밤 미국 증시 상황부터 정리해주시죠.
[기자]
미국 주식시장이 강세 분위기를 이어갔습니다.
뉴욕증시 3대 지수가 모두 1% 넘는 상승률을 보였는데요.
지수별 종가를 살펴보면 먼저 우량주를 모아놓은 다우지수가 1.39% 오른 40,563.06 포인트로 거래를 마쳤습니다.
그리고 대형주 위주의 S&P500지수가 1.61% 상승한 5,543.22 포인트로 마감했고,기술주 중심의 나스닥지수도 2.34% 급등한 17,594.50 포인트로 장을 마쳤습니다.
S&P와 나스닥은 6거래일 연속 상승세고요.
투자자들 사이에선 앞서 주가가 급락했던 '블랙 먼데이'가 언제 있었냐는 반응이 나오는 상황입니다.
[앵커]
종목별 흐름도 살펴보면요?
[기자]
우선 실적이 잘 나온 곳들 위주로 주가 상승세가 돋보였습니다.
월마트가 예상을 뛰어넘는 실적을 공개하면서 주가가 6% 넘게 뛰었고요.
대형 통신장비업체 시스코와 세계 최대 중장비·농기구 제조사인 디어앤드컴퍼니도 호실적 덕분에 주가가 6% 넘게 올랐습니다.
또 미국 대형 기술기업 7개 주가도 일제히 강세를 보였습니다.
테슬라가 6%,엔비디아가 4%대 올랐고,메타도 2%대 상승하면서 강세 흐름에 동참했습니다.
알파벳은 전날에 미국 법무부가 반독점법 위반으로 사업부 해체까지 검토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하락했다가 하루 만에 반등에 성공했습니다.
[앵커]
이런 강세 분위기엔 며칠간 연이어서 나온 경제지표 영향이 컸겠죠?
[기자]
간밤엔 미국 7월 소매판매가 발표됐는데,무료 룰렛 게임 앱전망치를 웃돌았습니다.
미국 경제의 중추인 소비가 활발하다는 점이 확인됐고요.
여기에 실업수당 청구 수도 2주 연속 감소하면서 경기 침체 우려를 불식시켰고,무료 룰렛 게임 앱증시를 끌어올렸다는 반응입니다.
또 앞서 하루 전에는 미국 7월 소비자물가 상승률이 전문가 예상을 밑돌아 인플레이션이 둔화한 것으로 나타났고,무료 룰렛 게임 앱그 하루 전에 나온 도매물가도 둔화하는 모습이 확인됐습니다.
시장에선 현재까지의 물가 흐름을 감안했을 때 연준의 9월 기준금리 인하가 기정사실이라고 받아들이는 분위깁니다.
[앵커]
연준 내 인사들도 기준금리 인하 필요성이 높아졌다는 데 동의하는 모습이라고요?
[기자]
연준에서 완화적인 인사로 분류되는 오스탄 굴스비 시카고 연방준비은행 총재가 한 언론사와의 인터뷰에서 현재 미국 기준금리는 경제가 과열됐을 때만 적절한 수준이라면서 매우 제약적이라고 말했습니다.
또 비교적 중도파로 분류되는 애틀랜타 연방준비은행의 래피얼 보스틱 총재도 이제 물가보다는 고용시장에 대한 우려가 더 커지고 있다고 진단했습니다.
둘 다 9월 금리 인하를 시사했다고 해석되는데요.하지만 인하 폭은 경기 둔화 정도에 따라 결정될 거라고 언급했습니다.
실제로 미국 기준금리 선물시장에서 9월 인하가 100% 기정사실로 받아들여지지만,금리를 0.50%p 인하하는 이른바 '빅컷' 기대감은 소매판매 발표 이후로 25% 수준까지 내려왔습니다.
[앵커]
세계 증시에 이어서 국내 증시도 살펴보겠습니다.
어제는 광복절로 하루 쉬었고,무료 룰렛 게임 앱그저께 코스피 시장 상황은 어땠습니까?
[기자]
그저께도 코스피가 강한 모습을 이어갔습니다.
4거래일 연속 상승세고요.
지수 종가는 0.88% 오른 2,무료 룰렛 게임 앱644.50 포인트로 최종 집계됐습니다.
기관과 개인이 팔았지만 외국인이 홀로 4천억원 가까이 사들이면서 지수를 떠받쳤습니다.
특히 미국 도매물가가 둔화세를 보인 영향이 컸습니다.
[앵커]
시장 전반이 강세 분위기였는데,어떤 종목들이 특히 많이 올랐죠?
[기자]
반도체와 이차전지 종목들이 함께 증시를 이끌었습니다.
미국에서 엔비디아를 포함한 대형 기술기업들이 대거 상승한 데 연동한 겁니다.
하지만 미국 물가지표를 대기하는 상황에서 변동 폭은 제한됐습니다.
반도체 중에선 삼성전자가 1%대,SK하이닉스가 2%대 올랐고,무료 룰렛 게임 앱이차전지 중에선 LG에너지솔루션과 삼성SDI가 각각 2%대,코스닥 시장에 상장된 에코프로비엠이 3%대 뛰었습니다.
[앵커]
그저께는 국내 기업 2분기 실적발표 마지막 날이었는데,결과에 따라 주가 희비가 엇갈렸다고요?
[기자]
우선 STX엔진의 주가 상승세가 돋보였습니다.
주가가 하루에만 17% 넘게 급등했는데요.
STX엔진 영업이익이 1년 전보다 5배 가까이 뛴 점이 호재로 작용했습니다.
반면에 JYP엔터 주가는 하루에만 7% 넘게 급락했습니다.
2분기 영업이익이 1년 사이에 80% 감소한 이른바 '어닝쇼크'가 확인된 여팝니다.
JYP엔터 주가는 올해 들어서만 50% 넘게 하락한 상황이고요.
그저께 8개 증권사에선 목표주가를 일제히 하향 조정했습니다.
또 삼성화재 주가가 6%대,DB손해보험이 4%대 큰 폭으로 내렸습니다.
손해보험사의 경우엔 역대 최대 실적을 거두긴 했는데,기대와 다르게 적극적인 주주환원 정책을 내놓지 않으면서 투자자들 실망감을 키웠다는 평갑니다.
[앵커]
오늘 3분증시,연합인포맥스 이민재 기자와 함께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