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ICT 책
NO.2: IT 관련 도서 추천
NO.3: IT 관련 책
NO.4: 가상화폐 책
NO.5: 교보 it
NO.6: 교보문고 컴퓨터
NO.7: 마스터링 블록체인
NO.8: 블록체인 개발 책
NO.9: 블록체인 개발 책 추천
NO.10: 블록체인 공부 책
NO.11: 블록체인 구조와 이론
NO.12: 블록체인 채굴
NO.13: 블록체인 채굴 원리
NO.14: 블록체인 채권
NO.15: 블록체인 책
NO.16: 블록체인 책 디시
NO.17: 블록체인 책 추천
NO.18: 블록체인 프로그래밍
NO.19: 블록체인 필독서
NO.20: 블록체인 혁명 책
NO.21: 비트코인 책 추천 디시
NO.22: 컴퓨터 관련 책 추천
NO.23: 컴퓨터공학 교재
더본코리아 백종원 대표가 최근 제기된 여러 논란에 대해 사과하고 가맹점 지원을 위한 대규모 대책을 내놓으며 "올해를 제2의 창업 원년으로 삼겠다"고 선언했다.
백 대표는 6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발표한 사과문을 통해 "이제부터는 단 한 분의 점주님도 두고 갈 수 없다"는 각오를 밝히면서 가맹점을 위한 전폭적인 지원을 강조했다.
그는 가맹점주를 "더본코리아의 동반자이자 가족과 같은 분들이다"며 "이미 발표한 긴급 지원 대책과 별도로 브랜드별 추가 지원 방안을 시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본사의 수익을 가맹점주님들과 나눈다는 마음으로 다음 주중 대규모 지원 플랜을 가동하겠다"며 "가맹점이 성공해야 본사가 성공하고 그를 통해 주주님들께 좋은 성과를 드리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겠다"고 했다.
백 대표는 또 품질과 식품 안전,아프리카티비 도박축제 현장 위생 등 최근 제기된 모든 문제에 대해 근본적인 원인을 파악하고 개선 중이라고 설명하며 "2025년을 더본코리아가 완전히 새로워지는 제2의 창업 원년으로 삼겠다"고 말했다.
백 대표는 이밖에 "경영에 집중하기 위해 현재 촬영 중인 프로그램을 제외한 모든 방송활동을 중단하겠다"며 "방송인이 아닌 기업인 백종원으로서 저의 모든 열정과 온 힘을 오롯이 더본코리아의 성장에 집중하겠다"고 강조했다.
그는 끝으로 "뼈를 깎는 각오로 조직을 쇄신하고 직원들과의 소통을 통해 기업 문화를 바꾸겠다"며 "처음 작은 가게 문을 열던 그날의 설렘과 상장 첫날의 책임감을 되새기면서 가맹점주와 주주,토토로의 숲고객만 바라보고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겠다.해외 진출 및 기업 인수 관련 사항도 조속한 시일 내 직접 보고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IT 관련 책
블록체인 책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전북 군산에는 현역 신영대 의원과 비례 김의겸 의원이 경선을 치른다.
블록체인 책,'이재명·이해찬·김부겸' 선대위 검토…이재명 "욕심 낸다면 151석 목표"[the300](서울=뉴스1) 임세영 기자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22대 총선을 한 달여 앞둔 10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총선에 임하는 각오와 총선 전략 등을 밝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