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 수원
1일(미국 현지 시간) 미국 워싱턴DC에서‘2차 미일 관세 회담’이 열렸다.약 2시간 동안 이어진 회담에는 스콧 베선트 재무장관,하워드 러트닉 상무장관,제이미슨 그리어 무역대표부(USTR) 대표 등 미국측 대표단과 아카자와 료세이 경제재생상(장관) 일본 대표가 참석했다.
아카자와 경제재생상은 회담 직후 자국 기자단과 회견하고 “매우 깊이 있는 회담이었다”며 “일·미 양쪽 모두에게 이익이 되는 합의를 실현하기 위해,솔직하고도 건설적인 회담을 했다”고 말했다.아카자와는‘전진(前進)’이란 표현을 쓰며,양쪽간 의견 차이를 꽤 좁혔음을 시사했다.아카자와는 “회담에서 환율과 안보는 이야기하지 않았다”고도 했다.
도쿄=성호철 특파원



조선일보 테크취재팀장."항상 사람을 취재하고자 합니다" 책 <소통하는 문화권력 TW세대> <와!일본,응집하는 일본인의 의식구조 해부>,번역서 <손에 잡히는 유비쿼터스>.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 수원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 수원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할아버지는 자신의 첫 영상부터 “내가 왜 아이유를 좋아하는가(Why I Love IU)”라는 제목의 영상을 통해 “아이유가 팬을 대하는 방식·연기·노래 등을 모두 사랑한다”며 팬심을 숨기지 않았다.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 수원,글로벌본부장 시절에는 해외시장별 맞춤형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해 회사 제품이 진출한 국가 수를 40여개에서 100여개로 확대하는 등 해외시장 공략을 주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