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라이언&무지
NO.2: 라이언무어
NO.3: 라이언무지 룰렛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 문양이 새겨진 가짜 제품을 판매한 혐의로 1심에서 벌금형을 선고받은 업자가 항소심에서 무죄를 선고받았다.
수원지법 형사항소7부(부장판사 김병수)는 A씨(40대)의 상표법 위반 혐의 사건 원심을 파기하고 무죄를 선고했다고 6일 밝혔다.
A씨는 지난 2023년 안산시 단원구에서 가게를 운영하면서 루이비통의 등록 상표와 동일한 반지갑 6개,sss 포커선글라스 10개,무료슬롯 프라그마틱클러치백 5개 등 총 21개의 물건을 불특정 구매자들에게 양도 또는 인도하기 위해 소지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앞서 1심 재판부는 “경험칙상 피고인은 잡화 상품의 유명 상표에 대해 적어도 일반인 수준의 지식은 있었을 것이므로 상표권 침해의 범의가 있었다고 봄이 상당하다”며 벌금 300만원을 선고했다.
하지만 항소심 재판부는 피고인의 행위를 무죄로 판단했다.항소심 재판부는 “루이비통의 문양과 피고인이 판매한 반지갑,다바오 포커 다운클러치백의 다미에 문양 색이 다르고 선글라스의 별 문양 역시 다소 차이가 있어 보여 이 사건 제품이 루이비통 문양과 동일,구글 파이낸스 암호 화폐유사한 상표라고 단정하기 어렵다”고 판시했다.
라이언무지 룰렛
라이언무지 룰렛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27일 KBS2 ‘2TV생생정보’의 ‘대가의 일급정보’ 코너에서는 ‘청춘을 바친 27년 제빵 대가’라는 주제를 진행했다.
라이언무지 룰렛,'렉라자' 유한양행·'알리글로' 녹십자, 대한민국신약개발상 대상 수상뉴스 기사제25회 대한민국신약개발시상식에 참여한 수상기업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