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21-22 프리미어리그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11일(현지시간) 워싱턴DC에서 열린 단독 기자회견에서 중국에 러시아와 협력하지 말 것을 경고했다고 밝혔다.
일간 월스트리트저널(WSJ)은 대선 후보 사퇴 압박이 거세지는 가운데 열린 이날 기자회견에서 바이든 대통령은 시작 30분만에 건강,21-22 프리미어리그 순위직무수행 관련이 아닌 외교정책 질문을 처음으로 받았다고 보도했다.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공동성명에 중국이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의 전쟁을 도왔다는 내용에 대한 질문이었다.
이에 바이든 대통령은 자신의 부통령 재임기간을 포함할 경우 세계 그 어떤 지도자보다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 많은 시간을 보냈다고 먼저 언급했다.또한 "중국은 러시아에 물자를 공급하고 북한과 협력해 모스크바(러시아)를 무장시킬 경우 경제적으로 이득을 얻지 못할 것임을 이해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시 주석에게 러시아와의 협력을 경고하는 등 직접 접촉하고 있다는 점도 언급했다.푸틴 대통령에 대해서는 "대화를 할 정당한 이유가 없다"고 일축했다.
해당 질문이 나오기 이전까지 바이든 대통령에 대한 기자들의 질문은 직무수행,바이든 대통령의 '푸틴' 말실수,21-22 프리미어리그 순위후보 사퇴론을 점화시킨 지난달 텔레비전 대선 토론,대안으로 언급되는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에 대한 평가 등에 쏠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