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FPS 게임 순위
NO.2: FPS 게임 추천
NO.3: 動作遊戲
NO.4: 공포 게임
NO.5: 구글 총게임
NO.6: 무료 FPS 게임
NO.7: 무료 pc 총게임
NO.8: 무료 온라인 총게임
NO.9: 무료 총게임 추천
NO.10: 슈팅게임
NO.11: 온라인 FPS 게임 추천
NO.12: 온라인 총게임 사이트
NO.13: 총게임 무료
[앵커]
미국 백악관이 한국과 일본 등을 콕 집어,미국 자동차 업체에 시장을 개방하지 않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래서,미국의 관세 정책이 필요하다는 논리입니다.
하지만,미 재계는 트럼프 행정부에 관세 정책 완화를 요구하고 나섰습니다.
워싱턴 김지숙 특파원입니다.
[리포트]
백악관은 관세 정책 때문에 미국 자동차 업체가 막대한 손실을 예상하고 있다는 지적에 화살을 다른 나라로 돌렸습니다.
미국 자동차의 세계 시장 점유율이 줄어든 건 다른 나라들이 시장을 개방하지 않았기 때문이라며 한국도 콕 집어 거론했습니다.
[스티븐 밀러/백악관 정책 담당 부비서실장 : "일본은 미국산 자동차에 자국 시장을 닫아버렸습니다.유럽연합도 미국산 자동차에 시장을 차단했습니다.한국도 미국산 자동차에 대해 자국 시장을 걸어 잠갔습니다."]
특히 미국이 자동차 무역에서 연간 수십억 달러의 적자를 기록하고 있는 것도 공정 무역의 관점에서 불가능한 일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한국 등이 시장을 개방하지 않고 있다는 주장은 사실과 다릅니다.
미국 자동차의 시장 점유율이 떨어진다는 점을 과도하게 해석한 건데,미성년자 가입 가능한 토토 사이트트럼프 대통령의 관세 정책을 정당화하려는 의도로도 풀이됩니다.
[스티븐 밀러/백악관 정책 담당 부비서실장 : "만약 우리가 지금과 같은 길을 계속 갔다면,몇 년 안에 미국 자동차 산업은 완전히 사라졌을 겁니다."]
연일 홍보에 나서고 있지만 미국 내에서도 관세 정책 반발 움직임은 커지고 있습니다.
미 재계 최대 로비 단체인 상공회의소는 트럼프 행정부에 서한을 보내 즉각 '관세 면제 절차' 시행을 촉구했습니다.
몇 주 또는 몇 달 만에 합의를 이뤄도 중소기업들은 회복할 수 없는 피해를 입을 수 있다는 겁니다.
[수잔 클라크/미 상공회의소 회장 : "이러한 관세는 중소기업이 감당할 현금 흐름이 충분하지 않은 상황에서 불확실성과 복잡성을 더할 뿐입니다."]
백악관은 일단 관세 면제 요구에는 선을 그었습니다.
대신 역사상 최대 규모의 세금 인하로 중소기업을 구제할 거라고 밝혔는데,자동차와 관련해선 관세가 일부 한시적으로 면제된 것처럼,비슷한 조치가 나올 수 있단 관측도 나옵니다.
워싱턴에서 KBS 뉴스 김지숙입니다.
촬영기자:박준석/영상편집:이재연/그래픽:강민수/자료조사: 박은진 이승구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공포 게임
온라인 총 게임 추천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또 투자·교역 확대를 위해 납세자의 이중과세 부담을 적극적으로 해소할 필요가 있다는 점에도 공감했습니다.
온라인 총 게임 추천,노인들이 떠났을 때, 신입생들은 오랜 시간 동안 우울한 얼굴을 들었고, 서로 흩어져서 서로를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