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vr 포커
NO.2: 포커스 온유 vr 없이
NO.3: 포커스타즈 net
NO.4: 포커스타즈 vr
NO.5: 포커스타즈 넷
NO.6: 포커스타즈 다운로드
NO.7: 포커스타즈 디시
NO.8: 포커스타즈 리얼머니
NO.9: 포커스타즈 모바일
NO.10: 포커스타즈 분양
NO.11: 포커스타즈 불법
NO.12: 포커스타즈 입출금
NO.13: 포커스타즈 포커고수
NO.14: 포커스타즈 하는법
NO.15: 포커스타즈 한국
시민 정보공개청구 2만5천여건
변호사 모임‘백만인 서명운동’
법학 교수들은 실명 비판 나서
“대법원은 대선 개입 중지하라.”
12·3 내란 사태 이후 윤석열 전 대통령,정부,국회 등 행정·입법부로 향했던 시민들의 분노가 사법부의 정점인 대법원으로 옮아갔다.21대 대통령 선거를 33일 앞두고 나온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에 대한 이례적인 대법 선고를‘민주주의에 대한 위협’으로 여기고 비판하는 시민 목소리가 주말 대법원 앞을 울렸다.법원 누리집에는 대법관들의 소송 기록 열람 흔적이 담긴‘로그 기록’을 공개하라는 글 수만 건이 쇄도했고,법학자들은 사법부를 향한 날선 비판을 쏟아냈다.
시민단체 촛불행동이 3일 서울 서초동 대법원 주변에서 연 집회에는‘사법부는 죽었다‘대선개입 중지하라’등이 적힌 손팻말을 든 시민 10만여명(주최 족 추산,경찰 비공식 추산 7500명)이 법원 앞 도로 절반을 가득 메웠다.권오혁 촛불행동 공동대표는 “대법원은 온 국민이 지켜보는 가운데 생방송을 열고 선거운동을 벌였다.그것도 가장 유력한 대선후보에 대한 낙선운동을 한 것”이라며,지난 1일 이 후보 사건에 대한 대법원의 유죄 취지 파기환송 선고가 노골적인 정치 개입이라는 주장을 이어갔다.서울 광진구에서 온 김형진(61)씨는 “대통령 파면으로 숨을 돌리나 싶었는데,도박 순위대법원이 국민의 선택을 받을 가능성이 가장 큰 이를 후보로 못 나오게 하려는 움직임을 보이는것 같아 참을 수가 없었다”며 “민주주의에 반하는 판결”이라고 했다.
이틀 만에 완료된 대법관들의 소송자료 검토 기록을 공개하라는 요구도 들끓었다.대법원은 지난달 22일 사건을 전원합의체에 회부했고,이틀 뒤인 24일 두번째 심리를 거쳐 지난 1일 선고했다.법원 사법공개포털 누리집 게시판에는 4일 오후 3시 기준‘로그기록공개요청' 제목을 단 정보공개청구 2만5천여건이 쇄도했다.6만여 쪽에 이르는 소송 기록을 각 대법관이 언제 어떻게 열람했는지 공개하라는 내용이다.검사를 검사하는 변호사 모임은 소송 기록 열람 과정 공개를 촉구하는‘백만인 서명운동’에 돌입했고,서울경마 유튜브현재 50만명이 넘게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법학 교수들은 실명 비판에 나섰다.한인섭 서울대 법학전문대학원 명예교수는 3일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 “소송기록을 속독할 시간도 없었고,견해 차이를 치열하게 내부 토론할 여유도 없이 그냥 몇 대 몇으로 밀어붙였다.납득 불가”라고 말했다.김창록 경북대 법학전문대학원 교수도 같은 날 페이스북에 “이건 재판이 아닌 정치”라며 “민주당은 파기환송심의 중단과 조희대 등 10명의 (대법관의) 사퇴를 요구하라”고 촉구했다.
더불어민주당은 대법원의 파기환송을‘3차 내란’으로 규정하고 “조희대 대법원장에 대한 국정조사,청문회 특검 등이 필요하다”고 주장했다.민주당은‘대법관 선제 탄핵론’에는 선을 그었다.
포커스타즈 넷
vr 포커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그는 "전공의 한 분이 전화로 감사하다고 왜 그렇게 해주셨냐고 물었다"며 "나중에 한 번 들리겠다고 전했다"고 했다.
vr 포커,박나래 의료연대본부 서울대병원분회 사무장은 "법적으로 보호받을 수 있냐고 (병원 측에) 물었더니 답변은 너네가 선택하는 거니 보호받을 수 없다고 했다"며 "국가는 간호사의 불법의료 조장을 눈감아준다고 하지만, 개개인을 보호해 주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병원이 제일 잘 알고 있을 것"이라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