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명지대 스포츠기록분석학과
NO.2: 명지대 스포츠기록분석학과 등급
NO.3: 스포츠 기록 분석가
NO.4: 스포츠 기록분석 연구원
NO.5: 스포츠 기록분석연구원 연봉
NO.6: 스포츠 기록분석원
NO.7: 스포츠 데이터 분석가 되는법
NO.8: 스포츠 데이터 분석가 연봉
NO.9: 스포츠 데이터 분석가 채용
NO.10: 스포츠 통계 분석
NO.11: 스포츠기록분석연구원 연봉
NO.12: 스포츠기록분석학과
NO.13: 야구 데이터 분석가 연봉
꽝꽝 언 냉동만두가 하늘에서 떨어져 주차해 놓은 차량 앞 유리가 파손됐다는 사연이 전해졌다.
지난 8일 JTBC '사건반장'은 한 아파트 상가 주차장에 차량을 주차했다가 차량 위로 냉동 만두가 떨어져 앞 유리가 파손되는 일을 겪었다는 제보자의 하소연이 전해졌다.
보도에 따르면 제보자는 지난 6일 오후 4시쯤,작혼 마작업무를 마치고 차량을 세워뒀던 서울 영등포구의 한 아파트 상가 주차장을 찾았다가 차량 앞 유리창이 심하게 깨져있는 것을 발견했다.
급하게 확인한 블랙박스에는 이날 점심 무렵 갑자기 냉동만두가 하늘에서 낙하해 차량 유리를 파손시키는 모습이 담겼다.이 일로 약 45만원의 수리비가 발생했다.
제보자는 억울한 마음에 신고를 해보기도 했지만,경찰로부터 "차량 쪽을 촬영하는 폐쇄회로(CC)TV가 없어 범인을 특정하기 어려울 수 있다"는 답변을 받았다.
이에 제보자는 "차 유리가 깨질 정도면 상당히 높은 곳에서 떨어졌을 거고,미슐랭 토토주소실수로 떨어트렸다기엔 차량과 아파트 간의 거리가 있기 때문에 누군가 고층에서 힘껏 던졌다고 밖에 볼 수 없다"고 호소했다.
이어 "해당 아파트는 유동 인구가 많은 곳이라 누가 머리에라도 맞았으면 큰 사고가 날 뻔했다"며 "범인을 잡긴 힘들더라도,테니스 파워볼비슷한 피해가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경각심을 주기 위해 제보했다"고 전했다.
해당 보도를 접한 누리꾼들은 "사람이 맞았으면 어쩔 뻔했나" "저런 경우는 아파트 측 보험으로 처리 가능하지 않을까?" "잡지 못하면 다음에 더 큰 사고 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 기록분석 연구원
스포츠 기록 분석가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정 의원은 동아일보 통화에서 “최고위원으로서의 책임을 다하라는 것이었지 관두라는 말이 아니었는데 깜짝 놀랐다”고 해명했다.
스포츠 기록 분석가,이재욱은 장도연을 보자마자 "너무 예쁘세요"라며 입을 틀어막고 감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