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민 항아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hy가 새 배달앱 '노크'(Knowk)를 출시하고 서울 강서구에서 첫 운영을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hy는 새 배달플랫폼의 이름 '노크'는 '지역 상권을 알아 가다'(Know + K-local)라는 뜻이며,잼민 항아리'고객 집의 문을 두드린다'는 의미도 담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고객은 가게 설정한 최소 주문 금액을 주문하면 배달료 없이 배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hy는 업계 최저 수준인 5.8%의 수수료율을 적용하고 광고비와 가입비를 부과하지 않아 점주 부담도 낮췄다고 밝혔습니다.
hy는 고객 만족도를 기준으로 노크에서 상점을 노출하고,평점은 배달 서비스와 음식을 분리해 운영하는 한편,잼민 항아리가맹점의 홍보 활동 지원을 위해 유명 인플루언서의 상점 방문 콘텐츠를 제작해 앱에서 공개할 계획입니다.
현재 서울 강서구 내 900여 개 상점이 노크에 입점해 있는데,잼민 항아리hy는 운영 결과를 토대로 서비스 지역 확대도 검토할 방침입니다.
(사진=hy 제공,연합뉴스)
잼민 항아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잼민 항아리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그런데 어차피 거기는 당헌당규상 전략 지역으로 지정되게 되어 있었거든요.
잼민 항아리,선거가 정책 대결이 아닌 흠집 내기 방식으로 진행되면서 두 후보에 대한 유권자들의 피로감도 누적되는 기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