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마작 png
NO.2: 마작 도박
NO.3: 마작 족보
NO.4: 마작 패 png
NO.5: 중국마작
60대 남성,특수폭행·공공장소 흉기소지 혐의
서울 고속터미널역 주변에서 일면식도 없는 남성을 폭행하고 흉기를 들고 돌아다닌 6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서초경찰서는 11일 특수폭행과 공공장소 흉기소지 혐의로 60대 남성 A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밝혔다.
A씨는 지난 8일 오후 11시 10분쯤 서울 서초구 고속터미널역 1번 출구 근처에서 흉기를 소지한 채 모르는 사이인 20대 남성을 폭행하고 주변을 돌아다닌 혐의를 받는다.112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A씨를 현행범으로 체포했다.피해자인 20대 남성을 포함해 다친 사람은 없었다.
A씨는 자기 방어 차원에서 흉기를 갖고 다녔다는 취지로 진술했으며,정신 병력은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슬롯 나라 mlc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마작 패 png
마작 png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조선일보가 "알면서도 이러느냐"고 한동훈을 비판한 것도 윤석열이 바뀌지 않을 거라고 보기 때문이다.
마작 png,경찰은 수사를 통해 확보한 주변인 진술과 폐쇄회로(CC)TV 등 증거를 토대로 ‘위드마크(Widmark)’ 공식을 활용해 사고 당시 김씨의 혈중알코올농도를 추정할 수 있다고 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