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테니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4일 의협은 '의사 및 의대생 대상 경찰 수사 착수 관련 대한의사협회 성명'이라는 성명을 내고 "정치적 목적으로 의사를 악마화하는 데 혈안이 돼 있는 윤석열 정부가 급기야 의료 정상화를 촉구하는 서울대병원 평교수들과 개원의 그리고 휴학 중인 의대생까지 경찰 조사하고 있다"며 이같이 밝혔다.
앞서 우정우 국가수사본부장은 집단휴진과 관련해 의료법상 진료 거부 혐의로 보건복지부에서 의사 총 5명을 수사하고 있다고 밝혔다.해당 의사들은 서울대병원 본원과 분원(분당) 소속으로,오늘의 테니스이 중 1명은 개원의다.
의협은 "지난 20일 복지부는 '의제와 형식에 구애 없이 대화하자'고 했다.이에 서울대 교수 비대위는 휴진 철회 의사를 밝혔고,오늘의 테니스일부 의료계에서는 대화의 물꼬에 일말의 기대를 가졌다"며 "그런데 또다시 공권력을 앞세워 환자 치료 밖에 모르고 살던 의대 평교수와 학생들을 협박하고 탄압한다"고 주장했다.
아울러 "경찰 조사를 받아야 할 대상은 의사가 아니라 의료농단의 주범들인 보건복지부 공무원들과 대통령실 관계자들"이라며 "정부가 나라를 망치지 않게 막으라는 회원들과 국민들의 염원을 받들어 끝까지 총력 투쟁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오늘의 테니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오늘의 테니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사진=연합뉴스)박상진 기자 njin@sbs.
오늘의 테니스,Δ 사수자리 : 강박 관념으로부터 탈출!!다른 사람에게 어떻게 비칠지에 너무 신경쓰지 않도록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