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1이더리움 가격
NO.2: 柴犬幣
NO.3: 비트코인
NO.4: 이더
NO.5: 이더 리움 ETF
NO.6: 이더넷
NO.7: 이더리움
NO.8: 이더리움 usd
NO.9: 이더리움 가격
NO.10: 이더리움 시세
NO.11: 이더리움 시세 달러
NO.12: 이더리움 시세 전망
NO.13: 이더리움 전망
NO.14: 이더리움 주가
NO.15: 이더리움 차트
NO.16: 이더리움 클래식
NO.17: 이더리움 트럼프
NO.18: 이더리움 폭락
NO.19: 이더리움클래식
NO.20: 이더스캔
NO.21: 이더파이
NO.22: 이덕구
NO.23: 이덕진
NO.24: 이덕진 근황
NO.25: 이덕화
NO.26: 이덕화나이
NO.27: 이던
NO.28: 이덩후
경찰 “관리 부실 드러날 시 관계자 입건 예정”
투숙객 14명이 집단으로 가스에 중독된 사고와 관련해 전남 완도의 리조트에 설치된 가스 감지기가 사고 당시 제대로 작동하지 않은 것으로 드러났다.
7일 완도군과 완도경찰서 등에 따르면 사고 리조트에는 층마다 일산화탄소 감지기가 설치돼 있었다.
감지기는 일산화탄소 농도가 250ppm 이상일 경우 경보음을 울려야 하지만 300~400ppm이 측정된 리조트 4층에서도 감지기는 작동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다.
해당 감지기는 건전지로 작동하는 기계로 알려졌다.경찰은 리조트 측이 건전지를 적기에 교체하지 않아 감지기가 작동하지 않았을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건전지 잔여량 등을 감정하고 있다.
경찰은 관리 부실 책임이 드러나면 리조트 관계자 등을 형사 입건할 예정이다.
어린이날 연휴인 지난 5일 오전 6시 56분께 완도군 완도읍 한 리조트에서 투숙하던 손님 14명이 두통과 어지럼증 등 가스 중독 증상을 보여 병원으로 이송됐다.병원 치료를 받은 이들은 생명에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당국은 4층 보일러실에서 누출된 일산화탄소가 복도와 객실로 유입된 것을 확인하고 정확한 경위를 조사 중이다.
이더리움 차트
이더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오후에 진행된 State of Play of Major Global AI Governance Process에서 강 차관은 AI 유럽위원회 위원장, EU 집행위원회 연결총국 사무총장, 미국 전기통신정보청 차관, 중국 산업정보기술부 차관, 일본 총무성 차관, 영국 과학기술혁신부 부국장 등과 함께 이번 AI 서울 정상회의를 포함해 디지털 권리장전, EU의 AI법, 미국 AI 행정명령, 히로시마 AI 프로세스 등 그간 AI 거버넌스 정립을 위한 국제사회의 노력들을 진단하고 향후 협력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더,결국 이용률이 높은 해외 OTT를 잡지 않으면 정부 의도가 무의미한 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