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러시안 룰렛 게임
NO.2: 러시안 룰렛 공포 게임
NO.3: 러시안 룰렛 규칙
NO.4: 러시안 룰렛 반대
NO.5: 러시안 룰렛 장난감 총
NO.6: 러시안 룰렛 해석
NO.7: 러시안룰렛 라이어게임
NO.8: 러시안룰렛 보드게임
NO.9: 러시안룰렛 사망
NO.10: 러시안룰렛 확률
NO.11: 캅카스 룰렛
NO.12: 캅카스 룰렛 뜻
영국 왕이 국가 원수로서 국정연설 하는 건 1957년 이후 처음
캐나다 주권 분명히 하는 상징적 사건 될 듯
(서울=뉴스1) 강민경 기자 = 찰스 3세 영국 국왕이 오는 27일 캐나다 의회 개원식에서 국가 원수로서 국정 연설에 나선다.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버킹엄궁은 2일(현지시간) 찰스 3세가 커밀라 왕비와 함께 26~27일 캐나다를 방문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영국 군주가 캐나다 의회 개원식에서 국정 연설을 하는 건 고인이 된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1957년 국정 연설 이후 처음이다.
캐나다가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로부터 '51번째 주 병합' 등의 위협을 받는 가운데 찰스 3세의 의회 개원 연설은 트럼프의 위협에 맞서 캐나다의 주권을 분명히 하는 상징적인 사건이 될 것으로 보인다.
지난달 28일 총선에서 승리한 마크 카니 캐나다 총리는 찰스 3세의 이번 방문이 "이 시대의 무게에 걸맞은 역사적인 영광이 될 것"이라고 예고했다.
카니는 캐나다를 미국의 51번째 주로 만들겠다는 트럼프의 위협과 관련해 "그런 제안은 거부할 것"이라며 "항상 자신이 원하는 것과 현실을 구분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일침을 놨다.
찰스 3세의 캐나다 방문은 즉위 이후 처음이다.그는 지난해 암 진단 후 해외 방문 일정을 대폭 축소한 바 있다.
러시안룰렛 라이어게임
러시안 룰렛 반대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서울 용산구 이태원역 1번 출구 앞, 참사 이후 ‘10·29 기억과 안전의 길’이 된 골목 한가운데 홀로 선 유씨는 참사를 상징하는 보라색 목도리를 하고 30분간 손으로 대자보를 써내려갔다.
러시안 룰렛 반대,나는 누군가가 미래에 당신을 괴롭 히면 내 이름을보고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