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배팅사이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법원 "피고인 초범인 점 참작".황당
[파이낸셜뉴스] 결혼을 앞둔 공무원이 평소 알고 지내던 여성과 성관계하는 장면을 불법 촬영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져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대구지법 제2형사단독(김석수 부장판사)는 25일 성폭력처벌법 위반 혐의 등으로 기소된 A씨(32)에게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또 40시간의 성폭력 치료 프로그램 이수와 아동·청소년·장애인 관련 기관 취업 제한도 명령했다.
A씨는 경북 한 지자체 공무원으로,실시간 배팅사이트미혼 여성인 B씨와의 성관계 장면을 동의 없이 여러 차례 촬영한 혐의를 받는다.특히 그는 결혼을 앞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지난해 6월 평소 알고 지내던 B씨와의 성관계 장면을 1회 몰래 촬영,실시간 배팅사이트신체 특정 부위도 수차례 몰래 촬영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그의 범행은 이 같은 사실을 뒤늦게 파악한 B씨가 같은 해 9월 경찰에 신고하면서 드러났다.
재판부는 "정신적 피해를 호소하는 피해자가 피고인의 엄한 처벌을 요구하고 있고 피고인이 1000만원을 형사공탁했으나 피해자가 수령을 거부하고 있다"며 "피고인이 초범인 점과 잘못을 인정하고 반성하는 점을 참작했다"고 양형 이유를 밝혔다.
A씨는 현재 직위 해제된 상태이며,실시간 배팅사이트해당 지자체는 파면 조치를 내릴 예정이다.
#공무원 #법원 #불법촬영 #집행유예
실시간 배팅사이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실시간 배팅사이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이처럼 헌재의 첫 검사 탄핵 심판에서 재판관들의 의견 차가 두드러지면서 헌재에 계류 중인 손 검사장과 이 검사 탄핵 사건 역시 격론이 예상된다는 분석이 나온다.
실시간 배팅사이트,그는 김동연 지사가 국민의힘이 추진하는 메가시티 서울이 수도권 과밀 문제를 가져와 윤석열 대통령이 최근 내놓은 지방시대 정책과 모순된다고 지적한 데 대해서는 “두 개를 동시에 추진하면 왜 안 되는지 이해가 되지 않는다”면서 “여야가 두 가지 정책으로 대립할 게 아니고 같이 추진하는 것이 유일한 해결책”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