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시안게임 여자배구
한국벤처투자가 신임 대표로 이대희 전 중소벤처기업부 기획조정실장을 2일 선임했다.
한국벤처투자는 이날 이사회를 열고 제9대 대표로 이대희 전 실장을 선임하는 안을 의결했다.지난 3월 중순 임원추천위원회에서 후보자로 추천한 이후 약 한 달 반 만이다.이대희 한국벤처투자 신임 대표의 취임식은 오는 7일 열릴 예정이며,플래닛7 카지노임기는 3년이다.한국벤처투자의 첫 관료 출신 대표다.지난 17개월 동안 지속된 한국벤처투자의 기관장 공백 상태가 마무리됐다.
이대희 신임 대표는 1970년생 부산 출신으로 서울대 경영학과와 영국 버밍엄대 경영학 석사를 졸업했다.행정고시 37회로 1994년 공직에 입문해 기획재정부에서 26년간 근무하다 2022년 중기부로 옮겨,소상공인정책실장,중소기업정책실장,국내 포커 플레이어 순위기조실장 등을 역임했다.
이대희 대표는 "관료로서 쌓은 경험과 전문성,네트워크를 바탕으로 대한민국 벤처 생태계가 더욱 혁신적으로 업그레이드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대내외 환경이 어렵지만,벤처스타트업이 국가 신성장의 동력이 될 수 있도록 모태펀드와 한국벤처투자의 역할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아시안게임 여자배구
아시안게임 여자 배구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올트먼, 美정부 관계자와 접촉하며 AI 반도체 네트워크 속도손 회장이 가세한다면 AI 반도체 시장을 둘러싼 경쟁은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보인다.
아시안게임 여자 배구,1절에도 ‘임영웅’ 이름으로 기부…이 美할머니 정체“女연락 나눴을뿐”…나균안 ‘외도-아내폭행’ 재차 부인‘깜짝 결혼’ 오타니 “아내는 평범한 일본인…작년 약혼”‘上上 그 이상’ 비트코인, 1억원까지 넘본다▶ 네이버에서 국민일보를 구독하세요(클릭)▶ ‘치우침 없는 뉴스’ 국민일보 신문 구독하기(클릭)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